아디다스의 경영과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및 위기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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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의 경영과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및 위기 극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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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아디다스 가 추구하는 가치
운동용 신발을 만든 다슬어의 목표 중 한가지는 각각의 스포츠 종목의 요구에 맞는 특화된 신발을 고안해야 한다는것,
운동선수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주의 깊게 경청하는 다슬러는 신발을 디자인 할때 그들이 요구하는 모든 사항을 고려 하였다.
아디다스는 스포츠 과학기술의 선두를 유지하고 신소재들을 신발과 의류에 적용시켜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려는 노력.
세상에서 가장 우수한 스포츠 브랜드가 되는 것

목차

(1) 아디다스 역사
- 아디다스 탄생
- 아디다스 로고
(2) 아디다스 경영측면
- 설립목표
- 기업현황
(3)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 스타마케팅
- 지역사회 공헌swot 분석
(4) 아디다스 상품분석
- 볼의 역사
- 신발 분석
- 기타 제품 분석
(5) 아디다스의 위기와 극복
(6)경쟁업계 비교(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본문내용

아디다스의 경영과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및 위기 극복
(1).아디다스 역사
1) 아디다스 탄생
[1920] 아돌프 다슬러 2명의 신발제작자와 어머니 세탁실
에서수제가죽 스포츠화 제작.
[1924] 아돌프 다슬러와 그의 형 루돌프는 신발 공장 헤르초게나 우라흐 로 사업체를 등록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1927] 공장을 임대해 매일 100컬레의 운동화를 제작함.
[1948]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다슬러 형
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
[1948] 다돌프 다슬러의 형 루돌프는 독립하여
퓨마를 설립하고 아돌프는 1949년 회사명을
아디다스 라고 등록하였다.
그리고 아디다스를 트레이드 마크인 평형삼선
을 신발에 도입 하였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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