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빈,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7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7
  • 프리미엄

스타벅스,커피빈,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b117296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3.27
페이지수 2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스타벅스,커피빈,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기업 선정 동기

기업 소개

스타벅스 재무제표분석(07~11년)

커피빈 재무제표분석(07~11년)

비교분석

발전가능성

본문내용

스타벅스,커피빈,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선정동기

고급 커피를 추구하는 세계 커피 시장의 흐름에 맞춰 국내 커피 소비자와 생산자들도 새로운 욕구를 드러내고 있다.

한잔의 원두커피와
아침을 시작하는 것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소비자

식품인 커피를
까다롭게 관리하는
의식 있는 생산자

---> 고급 커피시장 등장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스타벅스,커피빈,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빈 재무재표 비교 분석
  • 스타벅스 커피빈 재무재표 비교 분석 I. 서 론 1. 재무제표 분석의 의의 재무제표분석(financial statement analysis)이란 기업의 과거 경영성과와 현재의 재무상태를 평가하고 미래의 수익잠재력과 관련위험을 예측하기 위하여 기업의 회계시스템에 의해 작성, 공표되는 재무제표를 기초로 여러 가지 회계적 분석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분석대상이 되는 재무제표는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현금흐름표,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가 분석대상이 되지만, 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를 중심으로 이루어 지며, 이외에도 비계량적인 경제분석자료나 질적 자료 등을 이용하기도 한다
  • [인문과학] 커피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인문과학] 커피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주제 선정 ➩ 많은 기업중에서 커피시장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현재 우리 생활에 가장 밀접히 와닿는 유통시장중에서 경쟁이 치열하고, 사회적으로도 관심이 가는 분야가 어디인지 고민하다가 최근 몇 년사이에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전문 커피시장, 즉 테이크 아웃(take-out) 전문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외식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커피 전문점은 현대인들에게 빠질 수 없는 외식문화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는데, 특히 커피 전문점 중에서도 과도한 업무부담으로 식사를 한 후 커피 한 잔 마실 여유조차 없는
  • 커피빈(외식업체,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 커피빈(외식업체,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The Coffeebean & Tealeaf :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미국 California Brentwo에 1호점 open을 시작으로 현재 미국의 131개, 싱가포르에 37개 등 11개 국가에 240 여 매장이 분포. (2) ㈜커피빈 코리아: 2000년 밴처사업가 박상배 씨가 커피빈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커피빈 코리아를 설립하였고, 2001년 청담점을 시작으로 현재 33개의 매장이 모두 직영형태로 운영. 2. 메뉴 (1) Whole bean: Dark Roast, Sp
  • 커피빈(외식업체, 외식산업)마케팅 전략 - 파워포인트 자료
  • 커피빈(외식업체, 외식산업)마케팅 전략 - 파워포인트 자료 역사 및 규모 1. 본사설립 : 미국 캘리포니아 Los Angels 1963년 2. 현재규모 : 미국 131개, 싱가포르 37개 등 11개 국가, 240개의 매장 3. 커피빈 코리아 : 2001년 1호점 청담점 open 4. 한국내규모 : 11월 10일 34호점 언주로점 오픈, 작년 매출 250억원 커피빈의 상품 Bean Dark Roast, Special Blends, Premium Select Coffees등 Tea Classic flavored teas, Fruit Melange
  • 커피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커피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커피 시장의 현황 ➩ 국내 커피시장의 규모는 총 1조 3-4천원이며(2002년 기준),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시장 규모는 총 2천억원(커피시장의 15%)에 달한다.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 커피전문점들이 국내 시장에 속속 뛰어 들고 있는 실정이다. 미국, 이탈리아, 독일, 일본의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진작부터 힘겨루기를 하고 있는 와중에 최근엔 캐나다 커피 프랜 차이즈가 도전장을 내걸었다. 스타벅스, 커피빈, 시애틀즈베스트커피, 자바씨티, 털리스, 글로리아진스, 디드릭로스터스 등 미국 업체와 일리, 라바짜, 마우로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