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lobal marketing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PPT자료
해당 자료는 5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0
  • 프리미엄

Google Global marketing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PPT자료

자료번호 b1176867
수정일 2014.08.01 등록일 2013.04.11
페이지수 5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

목차

Google
Global
marketing


Ⅰ. Google 소개
1) Google이란?
2) Google의 역사와 변천과정
3) Google의 현재

Ⅱ. Google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1) 이미지마케팅
2) 이타주의적 마케팅
3) 소셜 마케팅
4) 마케팅전략
- STP 전략 / SWOT / 경쟁사분석 / 4C전략 /4P전략
5) Long Tail 전략
6) M&A 전략
- 안드로이드 / 어플라이시맨틱스 / 유튜브

Ⅲ. Google의 마케팅전략 실패사례

Ⅳ. 미래와 지향점

Ⅴ. Q & A

본문내용

Google Global marketing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PPT자료
Google Global marketing




Google 소개
╋━━━━━━━━━━─────────

1. Google이란?

1. 검색엔진 기능
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
전세계의 70%를 장악

2. 서비스 사업
E-mail, 문서관리, 지도제작, 출판 도구,
소셜 네트워크, 전화 디렉터리 서비스
비디오 유통

3. 광고사업
검색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사용자를
확보하고 이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표적 광고 제공

Google은 무엇을 하는가?

4. Google 제품 출시
구글폰, 크롬북, 클라우드,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인 상품




Google 소개
╋━━━━━━━━━━─────────

1. Google이란?

왜 Google인가?

 ≪ 그 림 ≫

구글(Google)은 처음에
구골(Googol)로 등록하려다가 실수로 사명을 잘못 표기한 것

구골 이란?
10의 100제곱을 뜻




Google 소개
╋━━━━━━━━━━─────────

1. Google이란?

 ≪ 그 림 ≫

Google의 서비스 사업

① Google 토크

G메일 계정을 보유한 사용자간의 상호
메시지 교환이나 통화를 할 수 있는
인터넷 전화

 ≪ 그 림 ≫

 ≪ 그 림 ≫

③ G - mail

안드로이드 이용할 때 기본 계정으
우리나라에서도 이용현황이 상당히 증가

 ≪ 그 림 ≫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Google Global marketing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구글마케팅.구글전략.
  • 구글마케팅.구글전략. ⅰ. 구글이란? 1998년 9월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의 대학원생 페이지(Larry Page)와 브린(Sergey Brin)이 공동으로 설립하였다. 이듬해 6월 2500만 달러의 공동 출자 지원을 받아 검색서비스를 시작한 뒤, 2004년 8월 19일 나스닥에 상장하였다. 구글은 'googol'에서 따온 말로, 10100을 의미한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엔진이다. 주요 사업 분야는 인터넷 검색 서비스와 광고 프로그램이다. 검색 서비스는 독자적인 검색 기술에 따라 완전 자동화된 일련의 옵
  • 이마트의 고객만족경영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전략과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들어가며 이마트는 한국유통의 70년을 선도해온 신세계의 한 계열사이다. 이마트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강력한 경쟁력을 배양하여 높은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 선도와 사회 고익에 앞장서는 초일류 유통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신세계는 기업의 경영활동은 도덕성과 윤리적 책임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그래야만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으며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모든 경영은 성과와 가치를 공유한다‘,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 문화를 선도하겠다’ 는 두 가지 이념이 뒷받침되고 있다. 이러한 경영 이념이 국내에서 마트 부분
  • (마케팅전략) 마케팅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사례 (닷컵기업분석)
  • (마케팅전략) 마케팅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사례 (닷컵기업분석) ▷ 아이러브스쿨의 연혁 1999년 1999. 9.21 (주)Human C&C 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99.10. 4 모교사랑 정식 개학 2000년 2000. 1.10 모교사랑 1차 장학금 전달 (3개교 70만원) 2000. 2. 1 1차 증자 (자본금 8천 8백만원) 2000. 5.25 모교사랑 부설연구소 인증 획득 2000. 5.30 회원 50만 명 돌파 2000. 6.24 회원 100만 명 돌파 2000. 7.24 회사명
  • 구글의 서비스마케팅 성공 사례
  • 구글의 서비스마케팅 성공 사례 1.기업소개 구글은 세계 어느곳에서도 접속가능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인터넷에서 가장 빠르고 쉬운 정보검색을 제공하고 30억 페이지를 수집함으로써 가장 적합한 결과를 빠른 시간에 찾아서 하루에 2억 번 이상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결과를 제공하는 언어는 35개이고 국제 도메인은 100개이상이다. 직원은 전세계 3천명이상 고용 스탠포드 학생인 레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1998년 구글사를 설립했고 1999년 6월에는 Kleiner Perkins Caufield & Byers사와 Sequoia Capital사
  • 마케팅전략성공사례-썬키스트NFC외4건
  • 마케팅전략성공사례-썬키스트NFC외4건 1. 오뚜기 마요네즈 마요네WM 시장에서 80% 이상의 높은 시장 점유율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오뚜기의 비결은 한마디로 품질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다. 오뚜기는 서구화돼 가는 식생활의 동반자가 될 마요네즈 제품을 1972년 6월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자체 기술과 노력으로 상품화에는 성공했지만 초기에는 생산량보다 반품량이 더 많을 정도로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시행착오 끝에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1년여 만에 품질은 안정됐지만 곧바로 강력한 경쟁자의 도전을 받게 됐다. 당시 오뚜기보다 외형이 7배나 큰 서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