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3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3
  • 프리미엄

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b1177297
수정일 2013.04.12 등록일 2013.04.12
페이지수 3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선 정 이 유
기 업 분 석
Mr. pizza 의 IMC 전략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선 정 이 유

피자업계의 선두기업인 Mr.pizza
여성 타겟을 노린 IMC전략 ??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

기업 연혁

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 오픈
2003년 007 서비스센타 오픈 (1577-0077)
2004년 007서비스샵1호점 오픈, 미스터피자 여자의날 지정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교체
2005년 전주보건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전공 개설
2006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최고명품 브랜드 대상 선정
2007년 Lov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8년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1위(잡코리아 대학생 대상)
2009년 업계 최초 브랜드 홍보관 오픈
201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2012년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1위 5회 수상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의 기업PR분석
  •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의 기업PR분석 영어로는 흔히 `Corporate ad`라고 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Product ad`와는 달리, 기업의 능력, 사회적으로 유용한 활동 등을 알림으로써 기업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하기 위한 광고를 의미한다. 기업광고의 정의는 다양하지만 그 정의와 목적기술에 있어서 대부분의 문헌들이 이미지 고양을 말하고 있고, 대체로 일반 제품 및 서비스광고와는 분명히 차별적이며, 기업체 스스로를 소개하면서 관련 소비자 공중으로부터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형성시키기 위한 광고라는 점에서는 일치한다
  • [외식산업] 미스터피자의 4P전략과 마케팅 분석
  • [외식산업] 미스터피자의 4P전략과 마케팅 분석 Ⅰ. 서론 우리는 아파트 현관 앞에 붙어 있는 수많은 피자집 전단지와 스티커들을 흔히 볼 수 있다. 80년대 자장면처럼 10년 전만 해도 피자는 비싼 가격 때문에 생일이나 어린이날 등 ‘특별한 날’ 맛볼 수 있는 먹거리였다. 그러나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피자가 보편화되었고,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배달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피자 배달시장도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사실 이탈리아의 대표적 음식인 피자가 브랜드로서 국내에 처음 나타난 것은 85년 조영 물산이 미국의 ‘피자인’을 도입하면서 부터이다. 그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성공사례
  • 주고객층인 여성고객의 입소문을 통해 홍보 효과가 나타남 여성시장을 선택하여 여성들의 욕구를 만족시킴으로써 매출을 큰 폭으로 신장 2005년 10월 제 8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대상에 선정
  • 미스터피자 마케팅 분석
  • 미스터피자 마케팅 분석 선정배경 20~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외식산업 외식산업 중에서도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 온 이탈리아 피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이다. 피자헛은 현재 모든 면에서 압도적으로 선두 (시장 점유율 46%)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도미노 피자와 미스터 피자가 2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경쟁상대에 있는 미스터피자와 도미노피자를 미스터피자 중심에서 비교하기로 하였다.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4p.swot,stp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4p.swot,stp 제품 - 시크릿가든, 쉬림프누드 광고 – 여성을 위한 광고 오프라인프로모션 – Woman’s Day 매장인테리어 – 그녀들만의 감성공간(아지트) 유니폼 - ‘유니폼 공모전’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