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해당 자료는 37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7
  • 프리미엄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자료번호 b1178099
수정일 2013.04.16 등록일 2013.04.16
페이지수 3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목차

1. 아이시스 소개

2. 시장 분석 및 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 도출
차별성 부족
성분에 대한 설명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안 제시
STP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본문내용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소개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
*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
*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
*품질제일: 엄격한 일본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
*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보험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전략] TGI와 아웃백의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 [마케팅전략] TGI와 아웃백의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서론 최근 우리나라 외식사업의 추세를 살펴보면 점차 외식이란 것이 단순히 먹는 일에서 문화로 정착해 감에 따라 그 일환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이 부상하고 있다. 또한 이 패밀리 레스토랑의 규모가 점차 커지고 경쟁사업의 진입이 많아져 진입장벽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과정에서 우리나라에는 현재 아웃백과 TGI ,그리고 베니건스 등의 몇 가지 브랜드가 확고한 위치를 굳혀 나가고 있다.그러므로 이러한 시대 상황을 반영해서 외식사업의 마케팅 특성을 분석하여 마케팅 성공요인 등을 알아볼 것이며 이 대
  • 헤라 HER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소개, 시장환경분석, 전략 분석
  • 헤라 HER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소개, 시장환경분석, 전략 분석 20대의 Target을 늘리려면 첫 번째 방법으로는 맞춤형 2029 BI개발로 Target을 확보하는 방법을 만들었다면, 두 번째로는 광고이미지를 20대도 쓰는 것으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한다. 김태의 이미지는 20대도 그렇다고 30대 40대를 나타내는 이미지는 아니다. 이전의 모델 이혜상이라면 유명하진 않아 내가 만들고 싶은 여신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었다. 하지만 김태희는 대중적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틀에 박힌 이미지에 덮어 씌어 놓은 이미지를 바꾸기
  • [마케팅전략]동아제약'박카스'의 시장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동아제약'박카스'의 시장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I. 서 론 1. 국내 시장 상황 - 기존에는 박카스 컨디션, 원비디 등의 자양강장과 피로회복, 숙취해소 등의 기능을 가진 드링크시장내의 경쟁이 발생하였다. 그리고 각 제품 나름대로의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었다. 그 중에서 박카다고 생각한 음료시장에서 비타500이라는 음료가 웰빙 붐을 타고 나타났다. 기존의 음료와는 스는 저가의 피로회복제였다. 그런데 분리되어 있달리 드링크모양의 병에 담겨서 출시되어 쉽게 마실 수 있고 저가의 음료이면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도 좋고 카페인도 없어, 드링크의 기능성
  •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1. Market Analysis & Market Trend 중국에 가도 한국의 자장면이 없듯이 이탈리아에 가도 한국의 피자는 없다. 자장면만큼 한국에서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자리잡은 데다가 현지화도 상당히 진행되었다는 것이다. 피자의 한국화가 속속 진행되면서, 글로벌 브랜드라해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피자메뉴를 개발해 내놓고 있다.(Glocalization) 현재 1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한국 피자 시장은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등의 메이저 브랜드 외에도 파파존스, 빨간 모자, 성신제피자, 피자에땅 등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국제마케팅전략제안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국제마케팅전략제안 현대 자동차의 3대 경영방침을 살펴보면 그 첫 번째는 [신뢰경영]이다. 현대자동차에서 말하는 신뢰 경영 이라함은 인간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는 동시에,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 간 신뢰를 더욱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두 번째는 [현장경영]이다. 이것은 고객의 만족과 종업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하여, 경영역량을 생산과 판매현장에 집중하고, 현장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