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성공사례,락앤락,성공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4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2
  • 프리미엄

cj제일제당성공사례,락앤락,성공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b1183006
수정일 2013.05.04 등록일 2013.05.04
페이지수 4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cj제일제당성공사례,락앤락,성공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신규사업이란
CASE 1 CJ
Entertainment&Media
CASE 2 Lock&Lock
CASE 3 LG
Twinwine
COMMET

본문내용

cj제일제당성공사례,락앤락,성공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성공요인

STP 전략의 재정립
브랜드 재 포지셔닝

파트너 시스템
‘인터넷 망을 통한 3000여 개 협력사의 정보 공유 시스템’

배송 예정일 서비스
‘TV 방영 중 배송 예정일 미리 공지’

Lock&Lock

1978 생활용품 수입판매업으로 창업
1985 플라스틱 생활용품 생산업체로 변모
1994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98 Lock&Lock제품 출시

주력제품의 선정기준

경기에 민감하지 않은 제품
계절에 민감하지 않은 제품
전 세계적으로 공동 사용이 가능한 보편적 제품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cj제일제당성공사례,락앤락,성공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CJ제일제당 햇반의 마케팅 사례 분석
  • CJ제일제당 햇반의 마케팅 사례 분석 1953년 8월 제일제당공업(주)으로 설립되어 제당사업을 시작하였으며, 1958년 4월 제분사업을 시작하였다. 1963년 원형산업을 인수하여 미풍산업(주)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1968년 흡수 합병하였다. 1971년 동양제당(주)을 흡수 합병하고, 1973년 사료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같은 해 6월 기업공개를 통해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다. 1979년 제일제당(주)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1985년 동립산업(주)을 흡수 합병하였으며, 1987년 제일냉동식품(주) 설립, 1991년 10월 제일선물(주)을 설립하였다. 1993년
  • CJ제일제당 해외 진출 성공 사례분석
  • CJ제일제당 해외 진출 성공 사례분석 Ⅰ. 서론 1.연구 목적과 의의 글로벌한 세계경쟁의 경영 환경 하에서 세계는 급진전되고 있으며 경쟁의 정도는 더욱 치열하게 전개되느 있는것이 오늘날의 세계경제 상황이다.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경영을 표방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최적의 경영자원을 확보하여 첨단 기술개발, 생산, 판매 등 모든 경영활동을 유리곳에 배치시키는 세계화 전략을 추진하고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기술개발 활동자체도 글로벌화 되고 있다. R&D글로벌화는 단순히 해외연구소를 설립하는 차원이아니라 기업의 명확한 전략적 의도 및 목적하에 수행되는 전략적
  •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신동방은 66년 식용유 사업을 시작한 후 30여 년 간 식용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제일제당이 79년 라이벌로 등장하기 전에는 국내 시장을 독점했고 97년까지만 해도 제일제당과의 격차를30%이상 벌릴 정도로 독주했다. 그러다 99년6월 식용유 판매 1위 자리를 제일제당으로 넘겨주는 쓰라림을 겪었다. 당시 제일제당 시장점유율 42.2%, 신동방은 40.9%였다. 신동방이 식용유를 생산한 지 33년 만에, 제일제당이 79년 ‘백설식용유’로 식용유 시장에 뛰어든 지 20년 만에 일어난 ‘사건’이었다. 제일제당이 식용유 시장
  •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자료) 제일제당
  • (마케팅 성공사례 발표자료) 제일제당 I. 서론 선정 배경 ‘햇반’이란 제일제당이 선보인 국내초최의 가공 밥으로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로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상품임 1996년 12월 출시이래 가공 식품시장에서의 Only One상품으로 인정 받고 있음 기업 소개 (1) 1953. 8 CJ 공업주식회사 설립 1953.11 제당 사업 시작(국내 최초의 설탕 생산 시설) 1958. 4 제분 사업 시작 1962. 3 설탕 첫 수출 1963.12 조미료 사업 시작 1975.11 ‘다시다’ 생산 개시
  • 제일제당(CJ)의_DECOMAS전략사례
  • 제일제당(CJ)의_DECOMAS전략사례 1.DECOMAS란? ① DECOMAS(design coordination as a management strategy) 비가격경쟁을 위한 경영전략의 하나로, 디자인 부문의 관리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려는 데 목적이 있다. 즉, 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각종 표식물(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 각종 도안물)에 들어가는 그림이나 선전문의 디자인을 통일, 기업이미지를 선명하게 부각시킴으로써 판매 및 기업관리에 도움이 되게 하자는 경영전략이다. ② 현대 기업들의 DECOMAS 전략 현황 -영문 소문자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