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 skt해외진출실패사례,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이동통신마케팅사례,글로벌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해당 자료는 35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5
  • 프리미엄

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 skt해외진출실패사례,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이동통신마케팅사례,글로벌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자료번호 b1183130
수정일 2013.05.05 등록일 2013.05.05
페이지수 3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skt해외진출실패사례,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이동통신마케팅사례,글로벌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Made by TEAM6


1. SKT에 대하여
2. 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
3. SKT 향후 방안

〓〓〓〓〓〓〓〓〓〓〓〓〓〓〓〓〓〓〓〓〓〓〓〓〓〓〓〓〓〓〓〓〓〓〓〓〓〓〓〓〓〓〓〓〓〓〓〓〓〓〓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
먼저 SKT에 대해서 알아보고
SKT가 진출한 국가와 고전하고 있는 상황, 실패한 상황을 살펴봄
이후 향후의 SKT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

본문내용

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 skt해외진출실패사례,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이동통신마케팅사례,글로벌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Made by TEAM6




No.1
[ SKT에 대하여 ]




ㅣ SKT’s Failure In The Overseas Market ㅣ

우리가 살아가는데 중요한 한가지?

必需品
[ 필수품 ]

MOBILE PHONE :
우리나라 90%가 사용하는 물건
전세계 4분의 3이 사용하는 물건

 ≪ 사 진 ≫

〓〓〓〓〓〓〓〓〓〓〓〓〓〓〓〓〓〓〓〓〓〓〓〓〓〓〓〓〓〓〓〓〓〓〓〓〓〓〓〓〓〓〓〓〓〓〓〓〓〓〓

우리가 생활하는데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
저희는 이제 핸드폰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함
우리나라의 90%이상이 사용하며
60억 인구중에 4/3이 사용하는 것이 핸드폰임
그리고 이 핸드폰과 관련된 모든 통신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곳이 통신회사 SKT




ㅣ SKT’s Failure In The Overseas Market ㅣ


국내 이동통신시장은 신규가입자 한계 도달

시.장.포.화
[ 시장포화상태 ]

SK telecom
SKT 해외진출 :

국내 시장의 포화
▶ 2010년 이동전화 가입자 4951만명, 인구대비보급률 101%

BLUE OCEAN 을 찾아서
▶ 월평균 신규 가입자 700만명 이상의 중국, 2.5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미국

세계적인 통신기술력 보유
▶ 세계최초 CDMA 서비스, IMT-2000 핵심장비 개발, ARC어워드 4년연속 금상

〓〓〓〓〓〓〓〓〓〓〓〓〓〓〓〓〓〓〓〓〓〓〓〓〓〓〓〓〓〓〓〓〓〓〓〓〓〓〓〓〓〓〓〓〓〓〓〓〓〓〓

국내 이동 통신사들은 다들 알다시피 5000만의 인구를 두고 3개 기업이 경쟁하는 상황
국내 시장은 이미 2010년에 포화상태에 이르렀음
따라서 이동통신사들은 수익창출에 한계에 직면
결국 새로운 수익원 즉 블루 오션을 찾아 국내의 경쟁에서 다져진 고도의 통신기술을 가지고 해외시장에 진출함.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SK telecom [ SKT의 해외진출 실패 ] - skt해외진출실패사례,SKT의 중국과 미국 실패,이동통신마케팅사례,글로벌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 실패사례0k
  • 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 실패사례0k Ⅰ. 서론 요즘은 글로벌화 세계화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해외시장에 노크하고 있다. 소비자의 기호가 통일되어가는 단일시장 경제체제를 이뤄 가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언어, 제스처, 종교, 가치관 및 규범, 자의식 및 공간개념, 시간, 미적 감각, 음식, 자의식 등은 나라마다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해외사장에 진출하려면 그 나라 민족성과 문화 등 모든 분야를 제대로 이해해야 판매와 매출의 신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꿈꾸는 기업들은 이러한 개별국가 간의 환경 차
  • 롯데리아의중국시장진출실패사례(본문요약 및 목차확인요^^)
  • 롯데리아의중국시장진출실패사례(본문요약 및 목차확인요^^) 1. 기업 소개 롯데리아(Lotteria)는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Ltd)가 경영하고 있는 햄버거 중심의 패스트푸드 체인 음식점으로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출발해 이 땅에 패스트푸드를 처음 선보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사업의 공식적인 선구자의 역할을 수행한 한국 대표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우리 입맛에 맞는 다양한 햄버거를 개발하여 패스트푸드의 토착화․한국화를 통해 외식산업 전반에 걸쳐 선구자적 위치에서
  •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성공 또는 실패사례조사 - 뽀로로와 BBQ
  •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성공 또는 실패사례조사 - 뽀로로와 BBQ 필자도 수시로 뽀로로를 본다. 얼마 전에 과제물을 제출하기 위하여 좀더 심층적으로 시청하게 되었다. 화면색채가 선명하고 눈이 오는 설원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이 놀고 있는 모습은 유아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작품으로 여기어 진다. 뽀로로는 현재 우리 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유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그 열풍은 디즈니랜드 못지않다. 뽀로로는 애니의 주인공으로, 호기심이 많은 꼬마 펭귄이다. 비행기 조종사용 모자와 고글을 쓰고 다닌다. 신중히 생각하기보다는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 싸이월드 (CyWorld)해외진출실패사례0k
  • 싸이월드 (CyWorld)해외진출실패사례0k 1. 싸이월드 (CyWORLD) 필자도 싸이월드를 수시로 활용하여 다른 네티즌과 서로 정보도 교환하여, 온라인상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 싸이월드(CyWORLD)는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흔히 "싸이"라고 줄여 말하기도 하는데, 이는 사이버(cyber)를 뜻하지만 "사이", 곧 "관계"를 뜻하기도 한다. 또, 미국의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와 영국의 베보와 같은 개인 가상 공간으로 서비스에 포함된 '미니홈피'는 이미 고유명사가 되어 사용될 정도로 영향력을
  • 보성 인터내셔날의 해외진출 실패사례
  • 보성 인터내셔날의 해외진출 실패사례 Ⅰ. 서 론 (주)보성 인터내셔날은 해외유명 브랜드의 한국 내 도입이 이루어지던 1992년 GET UESD의 한국 내 독점 라이센스라는 자격을 취득한 후 청바지 사업을 시작하였다. 당시에 보성은 패션 산업이 세계화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산업이며 장기적으로 세계화만이 생존할 수 있는 방법임을 인지하고 GET USED의 출시 초기부터 홍콩의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디자인과 생산을 아웃소싱 하였으며 1994년에는 BOY LONDON 브랜드를 라이센스하여 사업을 확장하였다. 이후 자체브랜드인 YAH, LOLLOL, COOLDOG 등을 성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