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 전략 - 판도라 TV(Pandora TV).PPT자료
해당 자료는 23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3
  • 프리미엄

MPR 전략 - 판도라 TV(Pandora TV).PPT자료

자료번호 b1221679
수정일 2018.02.24 등록일 2013.08.23
페이지수 2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pa******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MPR 전략판도라 TV에 관한 자료 입니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목차

MPR 전략
Pandora TV


Web 2.0이 MPR에 미치는 영향
UCC 가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UCC & 동영상 사이트의 성장
Pandora TV ?
Features
Market competition- 동영상 서비스 시장의 경쟁심화
SWOT분석
PANDORA TV의 전략(1)
PANDORA TV의 전략(2)
Result
미래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E-mpr 전략

본문내용

MPR 전략 - 판도라 TV(Pandora TV).PPT자료
MPR 전략
Pandora TV




Web 2.0이 MPR에 미치는 영향
╋━━━━━━━━━━─────────

시장의 개념 변화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가져옴

 ≪ 그 림 ≫

- 기업에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온라인 상의 MPR로의 전환
- 소비자 개인도 온라인 상에서 물건의 판매와 구입이 모두 가능
- 소비자가 상품의 구입 시 사용후기나 댓글의 영향을 받아 구매 결정함




UCC 가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들의 인터넷 이용의 다양화와 확산

          ⇓ UCC의 등장

일반 네티즌들이 참여하고 소통하며
만들어지는 뉴스가 더 친밀하고 진실되며
심지어 더 믿을만하다는 대중들의 반응




UCC 가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UCC의 다른 형태인 상품평과 이용후기 등은
인터넷 상에서 입소문을 형성하여 쇼핑 구매결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UCC의 대표적인 형태인 동영상이 바이럴 역할을
함으로써 소비자의 호기심과 구매욕을 자극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MPR 전략 - 판도라 TV(Pandora TV).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e비즈니스] 새로운 서비스 DMB 테이크아웃tv `TUMedia(tu미디어)`의 MPR전략
  • [e비즈니스] 새로운 서비스 DMB 테이크아웃tv `TUMedia(tu미디어)`의 MPR전략 시장상황 및 분석 올해 5월부터 위성 DMB서비스가 제공되기 시작했다. DMB는 Digital Audio Broadcasting의 약자로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이다. DMB에는 지상파 DMB와 위성DMB 두 종류가 있다. TU Media는 위성DMB 서비스 업체로 SK텔레콤를 중심으로, 삼성전자 등 150개 업체가 참여해 설립한 회사로, 위성 DMB 사업권을 획득하고 있는 유일한
  •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MPR전략 _ PPT
  •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MPR전략 _ PPT Segmentation & Targeting <그림> 시장세분화를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10명 가운데 8명은 20,30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올해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20,30대 젊은이들이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연령대별로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시장 세분화한 결과 20,30대가 80% 이상입니다. 20,30대의 특징 스마트폰의 주사용자이다. 폰 게
  • MPR strategy (Marketing Public Relations)
  • MPR strategy (Marketing Public Relations) Ⅰ. Marketing PR의 등장 1) 새로운 매체출현과 마케팅 변화 기술발달은 소비자의 탈대중화현상을 가져왔으며, 소비자욕구가 점차 이질화 및 전문화 추세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기존 매스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의 한계를 인식하게 됨 2) PR의 마케팅가치 인식 소비자와의 관계를 중시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한 브랜드가치 증대를 위해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라는 전략적 사고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게 되었으며, 특히 공중(Publi
  • 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
  • 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 1. UCC의 개념  UCC는 User Created Contents, 즉 사용자가 손수 제작한 콘텐츠를 말한다. 콘텐츠란, 인터넷이나 컴퓨터 통신 또는 각종 이동기기를 통하여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나 내용물을 말한다. UCC는 지상파나 인터넷 사업자가 아닌 일반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으로, 작게는 게시판의 댓글부터 크게는 디시인사이드를 유명세에 올려놨던 각종 패러디 이미지, 우리나라의 최대 UCC 사이트인 판도라 TV, 네이버의 블로그, 붐업 또는 싸이월드의 미니
  • UCC 정의 및 특징과 등장배경 및 마케팅 성공전략 요인과 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 UCC 정의 및 특징과 등장배경 및 마케팅 성공전략 요인과 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UCC(User Created Contents)란? 사전적의미로 “사용자가 창작해낸 콘텐츠” 웹사이트 이용자에 의해 생산된 콘텐츠를 일컫는 말로, 미디어 조직에 속하지 않은 일반인들의 비직업적 산물로서 웹 공간에 공표한 콘텐츠를 의미 UCC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낸 정보로써 텍스트.그림.사진.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를 띄고 있음 UCC 등장 배경 “웹”은 언론사와 같은 제도가 아닌 개인과 커뮤니케이션에 힘을 부여하는 새로운 사회구조 형성함 -> 다면적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