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The Evolving Strategy of CocaCola (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해외마케팅전략,펩시와코카콜라).ppt
-
≪ 사 진 ≫
◎ 실시간 SNS
(트위터, 페이스북)
◎ 일방적 커뮤니케이션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The Evolving Strategy of
CocaCola
⊙ About “Coca Cola”
⊙ Marketing Strategy
⊙ SWOT & STP & 4P
⊙ Conclusion
- 코카콜라(coca-cola)
- 성공 비결
1. 일관성있는 표준화 전략
2. 끊임없는 혁신적 전략
3. 현지화 전략
Ⅴ. SWOT 전략
Ⅵ.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
2.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3. 다양한 광고 형태
◎ 참고 문헌
- 나가사끼,광고의이해,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커뮤니케이션의 배경
– 나가사끼 짬뽕은 어떻게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가시화 하였는가?
2.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3. 커뮤니케이션의 타겟
4. 어떠한 광고 캠페인 And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하였는가?
+다른 브랜드의 사
소개글
소비자행동론,기업사례,삼양,펩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사례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악영향
기업의 대응방안
결론
본문내용
소비자행동론, 기업사례, 삼양,펩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구전 커뮤니케이션, 사례, 악영향, 대응방안
구전 커뮤니케이션 이란?
정의
서로의 대화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획득하는 일련의 과정.
형태
상품뉴스, 조언제공,
개인적 경험, 부정적 구전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정의
마우스 클릭에 의한 방법으로 빠르게
전달되는 특성.
Mouse To Mouse 라고 불림.
메일이나 하이퍼 텍스트를 매개로하여
소비자들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긍정, 부정적인 정보를 교환하는 행위.
특징
인터넷이라는 거대한 네트워크를 매개로
다른 소비자들에게 자유롭게 자신의 의사
표명, 정보전달 등 구전참여 일반화.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악영향
애플, 기대감 키워놓고 `’나몰라라’
전혀 새로운 아이폰은 없었다. 기대만큼 실망도 컸다. 애플이 지난 4일(현지
시간) 새 스마트폰 `아이폰4S`를 선보였지만 시장의 반응은 냉담했다.
혁신적인 `아이폰5`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은 비아냥거렸고 애플 주가는 곤두
박질했다. 물론 아이폰5에 대해 애플은 그 어떤 공식적인 멘트도 하지 않았다.
기대를 키운 것은 언론과 애널리스트 등이었다. 하지만 애플은 아이폰5를
만드는 주체임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소문에 대해 아니다 라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애플은 아이폰4S를 전혀 새로운 제품 이라고 강조했지만 칩 하나
바꾸는데 16개월이 걸렸다 는 비판까지 나오고 있다. 원래 애플은 늘 혁신적
인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켜왔다. 애플이 계속해서 소비자를 무시한다면
천하의 애플도 외면 받게 될 것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소비자행동론, 기업사례, 삼양,펩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구전 커뮤니케이션, 사례, 악영향, 대응방안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