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해당 자료는 16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자료번호 b1252115
수정일 2013.12.16 등록일 2013.12.16
페이지수 16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요약문

2. 기업 및 사업
2.1 기업개요
2.2 사업개요

3. 사업 환경 분석
3.1 시장동향
3.2 대중교통 이용자수 통계 조사
3.3 설문 조사
3.4 4P 분석

4. 제품 개요
4.1 제품 명
4.2 제품 사용법
4.3 제품 특징

5. 경쟁업체 분석
5.1 경쟁 업체
5.2 경쟁업체와의 SWOT분석

6. 영업 전략
6.1 역발상 전략
6.2 자기만의 카드
6.3 제휴 전략
6.4 광고 전략
6.5 카드 가격

7. 유통 전략
7.1 선지불 카드 유통방식
7.2 후불 카드 및 자기주문 카드 유통방식

본문내용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에서의 가장 중요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의 바쁜 일정을 단축시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시킨다. 기존의 티머니 카드와 다른 점은 기존의 버스카드들은 서비스 하지 않았던 하이패스부분을 특성화시켰다. 또한 하이패스용 카드의 디자인은 캐릭터에서부터 광고회사의 협찬용 문구, 심지어 개인의 필요에 따른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주문제작에 관한 점은 기존의 식상한 카드와는 별도로 젊은층부터 노년층에게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특히 이사업의 장점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상대로 하는 점이며 누구나 손쉽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정체 해소, 대중교통에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문제점등을 개선하여 고객에 서비스를 극대화 한다.
아직까지는 이러한 사업은 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와 마케팅을 많이 하고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 서서히 번창하며 안정적인 사업으로 정착시킨다. 현재 대중교통 인구 1400만 인구로 봤을때 이 사업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으며, 다른 사업에 비해서 경쟁자가 적기 때문에 유리하다 또한 시장동향을 잘 분석해서 초기 사업위치를 잘 공략하는 것이 사업 성패를 좌우 할 것 이다.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사업계획(사업계획서)준비와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사업계획의 요약, 사업목표 및 전략, 사업 및 제품 개요, 잠정 리스크 예측 및 대응방안)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사업계획(사업계획서)준비와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사업계획의 요약, 사업목표 및 전략, 사업 및 제품 개요, 잠정 리스크 예측 및 대응방안) Ⅰ. 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계획하는 사업과 그 사업의 잠재력에 대한 서술을 가능한한 짧게 한다. 투자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내용만 사업 계획서에 포함시키고 2차적인 내용은 면접 때로 미룬다. 계획 사업의 내용을 지나치게 다양하게 하지 말라. 관심을 한 두 가지의 주요 생산품과 주요 시장으로 집중시킨다. 신설 기업은 여러 기회를 모두 이용할 능력이 부족하
  • 한방목욕용품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전략기획서
  • 한방목욕용품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전략기획서 4. 한방의 주요성분과 기대효과 6) 율피 바디로션 - 모공관리와 피부윤택 7) 보리 샤워 코롱 - 노인용으로 적당, 무자극, 촉촉한 보습 8) 오트밀 마사지 오일 - 민감성 알레르기, 투명하고 맑은 피부 9) 인진 쑥 비누 - 피부트러블, 알레르기성 피부, 머리비듬 제거 10) 현미 바디 로션 - 건성피부의 각질과 피부 영양공급 11) 콜라겐 한방 스크럽 젤 - 피부 노폐물 깨끗이, 각질제거, 촉촉한 느낌유지 피부탄력
  • 피트니스클럽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 피트니스클럽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1. 프로모션(광고) 미흡 가깝지만 잘 보이지 않는 위치 입소문에 의존하고 있는 마케팅 / 간판조차 없음 2. 차별화된 서비스의 부재 트레이너의 전문성 부족 다양한 프로그램 미흡 3. 고정고객 확보 미흡 이용 고객의 80%가 학기 중 이용하는 학생으로, 재등록 부재 Strengths 깔끔한 시설 지리적 접근성 친절한 트레이너 후문 유일의 피트니스 클럽 Weaknesses 협소한 공간 운동기구의 다양성 부족 트레이너 전문성 학교에서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 Opportunities 건강에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사업계획서)의 순서와 절차 및 사업계획(사업계획서)의 내용 고찰(사업계획의 용도,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계획, 제조 및 운영계획, 재무계획, 조직계획, 사업계획,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사업계획서)의 순서와 절차 및 사업계획(사업계획서)의 내용 고찰(사업계획의 용도,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계획, 제조 및 운영계획, 재무계획, 조직계획, 사업계획, 사업계획서) Ⅰ. 사업계획의 용도 1. 대내적용도 1) 창업자 자신 사업계획은 마치 항해시의 “나침반”과 같이 창업자가 사업추진의 단계에서 달성해야할 목표와 수행해야할 업무를 미리 파악하여 불확실하고 위험한 요소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으며, 이를 근거로 초기의 행동지침으로 활용하여 사업의 성공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다. 2) 가족동의 사업을 새로이 시작함에 있어 가
  • 블루투스와 상방향 통신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리모컨 개발 계획서 및 사업 기획서
  • 블루투스와 상방향 통신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리모컨 개발 계획서 및 사업 기획서 디지털 TV의 대중화 쌍방향 서비스 시행 기존 리모컨의 문제점 많은 리모컨 소유 많은 버튼 제한적 공간 사용 분실 가능성 일회용 배터리 사용 조그 장착으로 사용 간편 터치스크린으로 많은 입력 가능 이어폰 기능 분실 방지 충전지 사용, 유지비 절감 집안 내 어디서든 사용가능 리모컨의 통합 데이터 전송 기능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