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해당 자료는 27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7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자료번호 b1317998
수정일 2014.12.15 등록일 2014.12.15
페이지수 2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6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소개 (배달의민족,요기요)

3. 두기업의 브랜딩 분석
- Brand Identity
- 네임, 로고, 대변인, 캐릭터

4. Physical Evidence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주요사업 : 스마트폰 어플 개발 및 공급, 광고플랫폼 제작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전시키자!

“ 배달의 민족은 전단지의 문제를 해결하여 배달을 더 나아지게 합니다”

“ 캠퍼스밥은 우리학교 학생식당 메뉴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문헌

1. 요기요 홈페이지: www.yogiyo.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yogiyo.co.kr
2.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 www.baemin.com 공식 블로그: http://blog.baemin.com
3. APPSTORY 알지피코리아 나제원 대표이사 인터뷰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67653
4. APPSTORY 가장 만족스러웠던 배달앱은 배달의 민족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64449
5. 年10조 음식 배달시장…'철가방 앱' 전쟁 (한국경제 2014-04-10)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40942701
6. 배달의민족, 한국광고홍보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수상 (Break News)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338628§ion=sc3
7. "우리가 더 싸" 배달앱 빅3 수수료 논란 (한국경제 2014-11-20)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111920841
8. "지존 가리자"···뜨거워지는 배달앱 시장 (아이뉴스24 2014-11-13)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63145&g_menu=020310&rrf=nv
9. "국내 배달 앱 시장 약 1조원 규모…성장 여력 크다" – 신한 (조선비즈 2014-08-28)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8/28/2014082800573.html
10. 배달앱, 배달통 4년만에 첫 TV광고 (KBENCH 2014-10-15)
http://www.kbench.com/?q=node/140423
11. 배달앱 시장 격전 더 뜨거워진다 (디지털타임스 2014-08-12)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081202109976798002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 배달의민족(baemin.com)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 ≪ 배달의민족(baemin.com)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1.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소개 배달의 민족은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시대 흐름을 파악하여 소비자와 업소 사장님들과 함께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가고 한다. 업소 사장님들은 소비자의 리뷰 및 평가를 통해 궁극적으로 음식 및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배달음식에 대한 불신이 줄어들어 더욱 성장한 시장의 규모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 [배달의민족]요식업 1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벤처 우아한 사람들 기업문화 성공전략 발표 PPT
  • [배달의민족]요식업 1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벤처 우아한 사람들 기업문화 성공전략 발표 PPT 직원들의 버킷리스트 - 듀오에 가입시켜 주세요 - 호수가 보이는 한적한 곳에서 일하고 싶어요 - 금발의 미녀를 채용해 주세요 등 최근 사무실을 강남에서 석촌호수 인근으로 이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4년 12월 31일까지 회사에서 꼭 해줬으면 하는 일들에 대한 의견 \'미혼 직원들을 위해 결혼정보업체에 가입시켜달라\'거나 \'회사에 베란다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의견 그 중 하나가 \'사무실이 한적한 공간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배달 어플 시장=신생 시장!! 따라서 무엇보다 브랜드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아이디어들!!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 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pptx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 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pptx 모바일 비즈니스란? ╋━━━━━━━━━━───────── 모바일 비즈니스 개념 모바일 비즈니스란? ╋━━━━━━━━━━───────── 휴대폰, PDA,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비즈니스. 금융, 전자상거래, 방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바일 서비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 이동 중에도 항상 들고 다니는 모바일 ●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와 콘텐츠의 장점
  • [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 [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배달의민족 은 어느 층을 표적 시장(target)으로 선정하였는가.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주체에 주목했다. 직장 내 사장님들은 배달음식을 직접 주문하지 않는다. 항상 막내직원을 통해 배달음식을 주문한다. 팀장님보다도 팀원이 시키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은 모든 연령대가 먹지만, 대부분의 주문은 20~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점에 집중하였다. 이를 토대로 ‘배달의 민족’의 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