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SKIN FOOD) 경영전략 추진방안】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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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SKIN FOOD) 경영전략 추진방안】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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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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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화장품시장 환경분석

2. 시장 트랜드 분석

3. 스킨푸드 SWOT분석

4. 스킨푸드 현재상황분석

5.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추진전략

6. 추진 방안
1) 해외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
2) 국내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

7. 전략의 기대효과

본문내용

【스킨푸드(SKIN FOOD) 경영전략 추진방안】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PPTX
스킨푸드

경영전략 추진방안




1. 화장품시장 환경 분석

 ▪ 동종 화장품 경쟁 시장의 Core Target은 1934세대로 전체 고객의 50%를 차지함
 ▪ 스킨푸드는 Core Target 대상에서 M/S가 8.0%로 열악한 경쟁 환경에 놓여 있음

  ≪ 그 래 프 ≫

19세~34세의 고객이 전체의 49.2%의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고객층임




2. 시장 트랜드 분석

 ▪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상시적인 경쟁적 할인 판매로 가격에 의한 경쟁 심화
 ▪ 할인 구매 학습화로 인해 품질보다는 가격을 구매 우선 조건으로 고려

〔경쟁적 할인 판매 진행〕
〔할인 구매에 대한 학습화〕
〔판촉 비용 상승 ⇒ 품질 비용 하락〕
〔품질 저하로 Sale로 USP 추진〕
〔세일 가격 중심의 시장 형성〕




 ≪ … 중 략 … ≫




6. 추진 방안

이슈화 ATL 집행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지속적인 노출 BTL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함

【홍보 방안】

Above The Line

[이국주, 유병재 등 이슈화 할 수 있는 모델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슈화 진행]

모델 전략
➜ 이슈 모델을 활용한 B급 화보 및 광고 진행
(예 : 이국주-먹으면서 발라요 호로록과 같은 화장품 B급 화보, 유병재-극한직업, 화장품 모델 편 등과 같은 이슈광고 제작 )

매체 전략
➜ 타겟 고객들이 주 시청층인 주목도 높은 케이블 채널 및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PPL진행
(예 : 비정상회담, 미생, 마녀사냥 등)

Below The Line

[국내 바이럴 진행 및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이슈화 및 지속적인 노출 강화]

온라인 전략
➜ SNS 및 온라인 채널에 스킨푸드에 대한 해외의 긍적적인 반응을 바이럴로 확산

오프라인 전략
➜ B급 광고를 통한 이슈화
➜ 카페&야채, 과일매장과의 콜라보레이션 이슈화

MPR 전략
➜ 지속적인 이슈화 및 온오프라인 노출 강화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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