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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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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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6.04.21 등록일 2016.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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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
(1) 현대카드 개요
(2) 현대카드 기업연혁
(3) 현대카드 3C분석

2. 신용카드 시장환경분석

3. 현대카드 SWOT분석

4.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1) 컬러마케팅 전략
(2) 슈퍼시리즈 마케팅
(3) 문화마케팅 전략
(4) 스포츠마케팅 전략
(5) VVIP마케팅

5. 현대카드의 광고전략

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견해

본문내용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카드는 포인트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브랜드 철학인 makebreakmake처럼 성공을 위해 정해진 길, 틀에 박힌 삶보다 자신의 길을 찾는 젊은이들에게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는 세련된 느낌을 가진다. 이벤트, 놀라움. 락의 전설이라 불리던 폴 매카트니가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초대된 것처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주는 기업이 바로 현대 카드가 아닐까 싶다.그러나 카드업체들은 공통적으로 카드 발급시 전화나 인터넷을 사용할 때 보안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개인 정보를 다루는 예민한 서비스인만큼 고객의 정보 관리와 사생활보호에 힘써야 할 것이다.요즈음은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우리의 생활과 밀접히 연관된 부분이었지만 미처 알지 못했던 카드와 카드회사의 모습을 알 수 있었고 똑똑한 카드 사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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