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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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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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6.06.27 등록일 2016.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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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분석

2. 롯데리아 주요 History

3. 롯데리아 소비자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맥도날드)

5. 롯데리아 SWOT 분석
(1) Strenghts (강점)
(2) Weeknesse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롯데리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롯데리아 CSR전략

9. 결론
(1) 롯데리아 향후전망
(2) 향후발전방향

본문내용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롯데리아의 강점은 한국의 브랜드를 넘어서 한국의 맛을 알리는 브랜드이다. 일본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도입된 브랜드이지만 한국의 시장가치가 커지면서 한국에서 일본의 지분까지 모두 흡수된 한국으로 이민한 브랜드가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한국적인 맛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불고기버거, 불갈비버거, 라이스버거 그리고 최근에는 한우버거 등으로 한국인의 니즈에 맞춘 버거들을 계속해서 출시하는 것이 강점. 즉 간단하게 말하자면 한국의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한국의 맛을 내는 브랜드이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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