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해당 자료는 4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자료번호 b1389982
수정일 2016.09.20 등록일 2016.09.20
페이지수 4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ZARA의 브랜드소개
(1) ZARA 브랜드소개
(2) ZARA 브랜드 히스토리

2. ZARA의SWOT분석

3. ZARA의주요 경영전략

4. ZARA의 SCM도입전략

5. ZARA 운영전략 제안
(1) 운영계획
(2)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ZARA 핵심은 매장이다. ZARA는 광고를 거의 안한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이다. 그러므로 ZARA는 매장 구성에 많은 노력을 함으로써2주마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고 노력한다.

매장은 고객 경험 관리를 하기 위한 첫 장소이자 가장 강력한 프로모션 수단이 된다. 또한 ZARA는 매장의 중요성에 의해 까다롭게 입지 선정을 하고 있으며 주로 번화한 상업 중심부에 위치하게 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
  •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 기업 소개 - CEO “원래 사업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했다. 고객의 수요를 제조에 연결, 그리고 제조를 판매로 연결하는 연결. 이것은 우리가 아직도 생활해가는 아이디어다.” 1963년 스페인에서 Amancio Ortega에 의해 탄생 1975년 La Coruna에 첫 번째 ZARA매장 오픈 1985년 지주회사 Inditex (Industria de Diseno Textil) 설립, 글로벌화 1997년 Castellano가 Inditex CEO로 임명 2007년 현재 전세계
  • ZARA의 SCM 분석
  • ZARA의 SCM 분석 인디텍스는 디자인과 제조 그리고 판매에 걸쳐 세계적인 전문업체이다. 인디텍스는 신발, 여성과 남성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악세사리를 자라나 5개의 다른 체인을 통해 세계에 공급한다. 인디텍스는 26724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그들 중 10919명은 스페인 외 지역의 종업원이다. 그들의 평균 나이는 26살이고 여성이 78%라는 압도적인 숫자를 차지하고 있다. 인디텍스 종업원의 80%이상이 소매판매에 종사하고 있으며 8.5%가 제조업과 디자인, 유통, 헤드쿼터 등에서 종사하고 있다. 자본 비용은 최근에 약 80%는 새로운 샵의 오픈에, 10%
  • [ 자라 SCM 도입성공사례분석 레포트 ] ZARA 자라 SCM 도입사례와 활용사례분석및 타기업들의 SCM 도입 실패사례분석과 미래전망분석
  • [ 자라 SCM 도입성공사례분석 레포트 ] ZARA 자라 SCM 도입사례와 활용사례분석및 타기업들의 SCM 도입 실패사례분석과 미래전망분석 자라(ZARA)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자라의 경쟁력의 원천은 속도이다. 속도는 패션업계에서는 아주 중요한 요인 중에 하나인데, 자라는 매주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는 스피드로 경쟁사를 제치고 시장은 선점하고 있다. 매장에서 소비자의 수요를 즉각 파악하여 디자이너에게 신속하게 제작을 의뢰하는 시스템, 소위 도요타식 생산방식 JIT를 패션업계에 적용한 것이다. 자라는 적시소량생산(Just in Time 생산방식)으로 재고도 훨씬
  • 유통관리론 - ZARA와 크리스피도넛의 유통경로 ( SPA, ZARA, 크리스핏도넛, SWOT, SCM, 크리스피 도넛 SWOT, 크리스피 도넛의 유통경로, 크리스피 도넛의 문제점,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개선방안 )
  • 유통관리론 - ZARA와 크리스피도넛의 유통경로 ( SPA, ZARA, 크리스핏도넛, SWOT, SCM, 크리스피 도넛 SWOT, 크리스피 도넛의 유통경로, 크리스피 도넛의 문제점,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개선방안 ) 장. 서론 1. 연구배경 요즘 뜨고있는 SPA 브랜드와 도넛시장의 유명한 크리스피 도넛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 이번보고서는 ZARA와 크리스피 도넛이 우리나라에 어떻게 SCM체제가 구축되어있는지 보고 그에 따른 문제점, SWOT, 나아갈 방향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Ⅱ장. 본론 1. SPA란 무엇인가 이와 같이 스파브랜드는
  •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ZARA의 최대 강점 SCM 체제 완벽한 SCM체제를 통해 스페인 현지에서 60%이상을 생산 기획부터 유통(매장)까지 3주를 넘기지 않음 디자인과 생산의 긴밀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지리적 근접성, 그리고 협업문화를 통해 이룩한 수직계열화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