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마케팅,주류 시장 환경분석,봉구비어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4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0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봉구비어 마케팅,주류 시장 환경분석,봉구비어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b1391607
수정일 2016.09.28 등록일 2016.09.26
페이지수 4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봉구비어 마케팅,주류 시장 환경분석,봉구비어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 봉구비어 소개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거시적환경분석
-3C분석
-SWOT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4P Mix 전략

5.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6.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시

7. 중국 시장 동향 및 진출가능성

본문내용

봉구비어 마케팅,주류 시장 환경분석,봉구비어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 봉구 비어 소개
상호명 압구정 봉구비어
사업분야 프랜차이즈 호프
대표 (주)용감한 형제들
오픈 2011.12
현재 점포 수 241
경영이념 고객의 마음,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는 꿈의 날개

20평(66㎡) 이하의 소규모 매장
안주와 주류를 단순하게 구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 거시적
사회 ·문화적 환경
주류 소비 웰빙 트렌드
– 가볍게 마시는 저도주화 인기

기술적 환경
다양한 기술력
흑맥주의 캔맥화 / 100% 보리맥주 / 무알콜 맥주
알로에 소주 / 탄산 복분자 등

주 제조 기술력의 발전으로
계속적인 기술력 바탕 술들 다수 개발 가능성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봉구비어 마케팅,주류 시장 환경분석,봉구비어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배스킨 라빈스 마케팅전략/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 소비자 행동 분석/ 자사분석/ 마케팅목표 및 전략/ 시장환경분석/ 산업환경분석/ 광고분석/ PLC분석/ STP전략/ 4p분석/ SWOT분석
  • 배스킨 라빈스 마케팅전략/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 소비자 행동 분석/ 자사분석/ 마케팅목표 및 전략/ 시장환경분석/ 산업환경분석/ 광고분석/ PLC분석/ STP전략/ 4p분석/ SWOT분석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속 베스킨라빈스의 위치 ⓵ 사회 문화적 배경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높은 성장률을 보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자신의 만족을 위해 가치를 추구하는 삶으로의 변화가 반영되었다. 비싼 가격이라도 소비자의 원츠와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하는 문화가 되었다. 둘째, 소비문화가 고급화되었고 서구화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 분석-허브시장분석포함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 분석-허브시장분석포함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술에 대한 욕구가 아닐까 한다. 수렵시대에는 포도주를 비롯한 과실주가 만들어지고 유목시대에는 가축의 젖으로 젖술이 만들어졌으며, 농경시대부터 곡류를 원료로 한 곡주가 빚어지기 시작하는 등 술은 인류의 역사와 더불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이처럼 고대부터 술은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져왔으며 이러한 점만 보더라도 술은 우리와 떨어질 수 없는 관계에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현대인들 역시 술과... 3. 허브에 대한 관심 증가 우리는 앞에서와
  • 스타벅스 경영전략 - 시장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
  • 스타벅스 경영전략 - 시장환경분석 및 마케팅분석 <식음료산업 평균수익률> 우리 나라의 외식산업이 성장하는 이유는 공식문화와 일의 성격이 변화한데서 찾을 수 있는데 직장인들의 회식등이 예이다.대규모 외식업체가 들어오고 호텔등의 식음료사업부분의 신규진입으로 매출액은 증가하고 있고 매출액 순이익률에 있어서는 2001년 매출액의 증가에따라 매출액 순이익률도 증가하고 있다.2002년은 월드컵등에 따라 매출액이 증가했지만 그에따른 비용이 많이 들어 매출약 순이익률이 감소하고있다.
  • 빕스의 마케팅전략분석/서론/선정동기/외식시장환경분석/외식시장구조분석/CJ푸드빌,VIPS소개/빕스환경분석/빕스의 자사및 경쟁사(아웃백,베니건스,TGIF)비교분석/STP전략/4P분석/SWOT전략 마케팅 전략분석(완성본)
  • 빕스의 마케팅전략분석/서론/선정동기/외식시장환경분석/외식시장구조분석/CJ푸드빌,VIPS소개/빕스환경분석/빕스의 자사및 경쟁사(아웃백,베니건스,TGIF)비교분석/STP전략/4P분석/SWOT전략 마케팅 전략분석(완성본) (1) Strength ① 로열티 지불이 없는 한국 토종의 브랜드 경쟁사인 아웃백이나 TGI, 베니건스 등은 외국계열의 브랜드임으로 수입의 일부분을 로열티로 지급하고 있는 데에 반해 빕스는 한국 CJ 푸드빌 계열의 한 기업으로 로열티 지불이 따로 필요없다. ② 샐러드 바 위주의 다이어트 음식 (뷔페 형태) 경쟁사인 아웃백이나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시장환경, 환경분석, 발전방향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시장환경, 환경분석, 발전방향 지금까지 인터넷 쇼핑몰인 두리몰과 홈쇼핑 등 온라인 시장으로 입지를 굳혔다면, 앞으로는 슈퍼, 대형마트 등 기존에 진출해있던 오프라인 시장 유통량의 확대로 종전의 온라인시장 위주의 판매의존도를 낮추고, “가는 곳마다 쉽게 볼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 오프라인 pull판촉의 예시가 될만한 “두리몰”의 여름 판촉행사 이미지 구축에 나서야 할 것이다. 더불어 기존의 4050남성들의 브랜드 충성도 유지와 2030연령층들의 고객화를 이루려면 주로 마트 등에 쇼핑하러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