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마케팅사례연구 PPT ] EAM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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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 마케팅사례연구 PPT ] EAM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이마트 기업성공요인

3. 시장상황분석

4. 이마트 기업역량분석

5. 이마트 SWOT분석

6. 이마트 STP분석
⑴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⑵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⑶ Positioning (포지셔닝)

7.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
(1) 이마트 약점 개선을 위한 전략제안
(2) 의견제시 및 제안점

본문내용

[ 이마트 마케팅사례연구 PPT ] EAM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한국적인 쇼핑환경을 구현
- 창고형 매장이 한국인의 정서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
제품 진열대를 한국인의 키에 맞추고 쇼핑 카트를 한국인 체형에 맞게 조정
고객이 선호하는 신선식품의 판매 비중 증대
매장 인테리어를 백화점수준으로 고급화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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