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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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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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6.12.21 등록일 2016.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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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보고서입니다.

이니스프리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
(1) 이니스프리 소개
(2) 경영목표

2. 이니스프리의 핵심역량

3. 이니스프리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소비자분석

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

6.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STP분석
(3) SWOT분석

7. 이니스프리의 향후전략방안 제언

본문내용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으로 첫째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사용, 둘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소비 추구, 셋째 친환경 그린 디자인을 지속 확대, 넷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실천, 다섯째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을 전함이다.
천연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제품의 질을 높이는 것은 당연하나 원가상승등의 문제점이 존재하고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기술개발에 제약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끊임없는 친환경 원료의 연구를 통해 제품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 뿐아니라 용기의 디자인과 성분에도 자연적인 성분을 사용하기 위하여 많은 고려를 하고 있다는 것이 이니스프리의 핵심역량이라고 볼 수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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