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해당 자료는 17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7
  • 프리미엄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자료번호 b1400035
수정일 2017.01.12 등록일 2017.01.12
페이지수 17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A+]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대한항공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대한항공 기업소개
(1) 경영철학과 이념
(2) 대한항공 경영목표

2. 항공서비스에 대해

3. 대한항공 가치사슬분석

4. 위기극복위한 대한항공의 경영전략

5. 대한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6.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7.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2)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대한항공은 자사 텔레마케팅센터에서 근무하는 장애인을 광고모델로 기용 따뜻한 사랑으로 그 누구와도 한 가족이 되겠습니다. 라는 카피를 담은 광고로 한국광고 자율 심의기구에서 선정하는 광고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데, 이 상금 전액을 장애인 복지 재단에 전달했다. 이러한 후원 정책은 기업 이미지 향상이란 측면에서 촉진 전략의 한 가지 수단이 될 수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