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해당 자료는 38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8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자료번호 b1407186
수정일 2017.03.29 등록일 2017.03.29
페이지수 3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5,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샤넬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샤넬 브랜드소개
(1) 샤넬 브랜드개요
(2) 샤넬 브랜드역사

2. 샤넬의 디자인철학

3. 샤넬 경영전략

4. 샤넬 SWOT분석

5. 샤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넬 마케팅믹스 4P

7. 샤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신비주의 마케팅
(2) 미스치프 마케팅
(3) 귀족마케팅
(4) IT활용 마케팅

8. 샤넬이 현대패션에 미친영향

9. 비판과 시사점

본문내용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전략 Strategy : 코코 샤넬의 ‘지속적인 변화’라는 가치관을 계승하는 과정에서 샤넬의 전략은 형성된다.
조직 Structure : 디자이너가 스태프들의 기술과 경험을 믿고 전적으로 맡기는 우연한 조직 구조이다.
사내 구조 Systems : 샤넬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인재이다.
샤넬은 이미 복지제도를 도입하여 직원들에게 자부심과 긍지, 애사심을 심어주었다.
가치관 Shared Value : 코코 샤넬이 남긴 철학을 이해하고 지키는 것. 수호 + 혁신 = 변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전 세계 여성을 설레게 하는 이름, 샤넬(CHANEL)
  • 전 세계 여성을 설레게 하는 이름, 샤넬(CHANEL) 전 세계 여성을 설레게 하는 이름, 샤넬 [샤넬 명품 대중화, 샤넬 차별화 현상, 샤넬 화장품 시장, 샤넬 화장품, 코코 샤넬, 샤넬 강점, 샤넬 약점, 샤넬 기회, 샤넬 위험요소, 샤넬 향후 전망] I.
  • [분석/조사] 샤넬 Chanel
  • [분석/조사] 샤넬 Chanel 샤넬 Chanel [샤넬 패션, 샤넬 컨셉, 샤넬 컬러, 샤넬 스타일, 샤넬 디자인, 샤넬 코디, 샤넬 패션 소개, 샤넬 패션 조사, 샤넬 패션 분석, 샤넬 컨셉 분석, 설계 및 그래프].pptx 【 Concept 】 1. 화이트 & 베이지 White & Bei
  • COCO CHANEL(코코 샤넬) - 20C 여성패션의 혁신가.PPT자료
  • COCO CHANEL(코코 샤넬) - 20C 여성패션의 혁신가.PPT자료 COCO CHANEL -20C여성패션의 혁신가- 약력 - 패션은 사라져도 스타일은 남는다. ╋━━━━━━━━━━───────────  ≪ 사 진 ≫ □ 1883년 8월 19일 가브리엘 샤넬은
  •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 4P전략 비교분석.PPT자료
  • 샤넬(CHANEL) VS 자라(ZARA) 마케팅 STP, 4P전략 비교분석.PPT자료 내부환경분석 기업소개 ╋━━━━━━━━━━───────── ┌─────────────────────────── │   사업 종류    │ 제조
  • 샤넬 CHANEL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샤넬 주요제품과 SWOT분석 /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샤넬 CHANEL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샤넬 주요제품과 SWOT분석 /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1. 샤넬 CHANEL 소개 (1) 샤넬 브랜드개요 CHANEL (샤넬)은 창업자 가브리엘 샤넬에서 유래된 프랑스 브랜드로서 주로 가방, 향수, 의류, 시계, 선글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