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마케팅
해당 자료는 2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9
  • 구매만족
  • 프리미엄

빈폴마케팅

자료번호 b140994
수정일 2012.09.22 등록일 2003.10.30
페이지수 2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da*******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빈폴마케팅 자료입니다.

목차

주제선정이유

환경분석

빈폴에대하여

STP전략

Marketing Mix

성과

문제점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빈폴마케팅
트래디셔널 캐쥬얼이란 ?
보수성이 강한 캐쥬얼풍으로 지성미를 나타내는 스타일

트래디셔널 캐쥬얼시장의 현황
빈폴과 폴로가 60%를 점유하고 있음
그 뒤에 핸리코튼이 추격하고 있으나 상당한 차이를 보임

브랜드명의 의미
- 담쟁이 넝쿨로 덮힌 보스톤 아이리비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
- 가슴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 타는 모습을 symbol로 함

브랜드 컨셉
기품있고 전통있는 좋은 가문의 사람들
환경을 중시하는 자연주의 표방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 추구
3대 라이프 스타일 : 행복 ㆍ 자연 ㆍ희망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빈폴마케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