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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브랜드전략
1. 선정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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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저한 시장분석 → 틈새시장공략
-18.0% ☞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현대카드의 컬러 마케팅은 슈퍼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을 시작으로 `the Purple`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카드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전략이다.
현대카드의 “the Purple”은 국내 상위 5%에 속하는 제한된 프리미엄
- 현대카드의 전략분석 - 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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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주제 선정의 이유
아침 등교, 출근길에 버스, 지하철을 타기 위해 우리는 자신의 특별한 카드를 꺼내든다. 그 후
소개글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목차
기업 소개
3C 분석
SWOT 분 석
STP 전 략
4P 전 략
제언
본문내용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기업 개요
√ 현대카드주식회사(Hyundai Card Co.,Ltd)
1995년 6월,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신용카드업 인가 받아 영업활동 시작
2001년 10월, 현대카드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로3
- 업종 : 신용카드 사업
- 자본금 : 8,023억원
- 매출액 : 2조 4712억원 (*자료=DART, 2012년도 기준)
√ 경영이념
◆ 전략경영
“전략이 곧 비전이다”
◆ 스피드경영
“스피드는 승자와 패자를 가르는 유일한 변수다”
◆ 변화경영
“존재하는 한 전략도 조직도 목표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 혁신경영
“혁신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이다”
• 연 혁
2001년 다이너스클럽에서 현대카드로 상호 변경
2002년 현대 [M] 카드/ 기아 [M] 카드 출시
2004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알파벳 마케팅 시행
2005년 The Black 출시
2006년 The Purple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PRIVIA 런칭
토탈 금융서비스 공간 ‘파이낸스샵’ 오픈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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