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해당 자료는 4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0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자료번호 b1415838
수정일 2017.07.17 등록일 2017.07.15
페이지수 4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목차

1. 외부환경분석
1) 일반환경
2) 산업환경
3) 경쟁자환경

2. 내부환경분석
1) 기업소개
2) SWOT
3) 가치사슬

3. 현재전략 및 성과
1) 경영실적
2) 현재전략

4. 전략제시
1) 국내전략
2) 해외전략

본문내용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음료&에너지드링크]
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
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

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
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

에너지음료 시장환경
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
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
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

→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
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

<중 략>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
핫식스는 과라나추출물, BCAA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 등 6가지 원재료를 첨가
다른 에너지음료와 제품 면에서 차별화를 모색

차별화와 동시에 그들은 레드불과 비교 시 약 3배 가량의 가격차이를 선보이는 저가전략 또한 동시에 취하고 있음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핫식스마케팅전략, 핫식스브랜드분석,브랜드전략, 신제품브랜드전략,핫식스분석,Hot6ix
  • 핫식스마케팅전략, 핫식스브랜드분석,브랜드전략, 신제품브랜드전략,핫식스분석,Hot6ix ‘핫식스’ 란?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의 No.1 브랜드 왜 HOT6IX인가? 제품 성분 6가지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비타민B군, 아미노산,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 피로회복과 집중력 강화 _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힘을 줌 젋음의 열기가 폭탄처럼 터지는 클럽, PC방 등 일상을 벗어난 열정, 오락의 이미지 구현 . . . ‘핫식스’ 브랜드 인벤토리 분석 장 높은 가격 경쟁력과 음료 업계1위 회사의 유통라인, 건강에
  • 구매 후 행동 HOT SIX(핫 식스)
  • 구매 후 행동 HOT SIX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 하여 사용 한 후, 제품 사용 전의 기대감과 제품 사용 후의 만족감의 차이에 따라 제품에 대한 만족 불만족이 결정된다. 제품 사용 후의 만족감이 사용전의 기대감에 미치지 못한다면 분명 불만족을 느낄 것이고, 성능이 기대에 부응하면 만족감을 느끼며, 기대보다 훨씬 뛰어나면 소비자는 매우 기뻐할 것이다. 소비자는 그들의 제품에 대한 기대를 판매자, 친구 등과 같은 여러 정보 원천으로부터 얻는데, 지나치게 높은 기대감은 제품에 대한 불만족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판매자는 과장 광고로 인해 소비자가
  •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기존 “박카스”와의 비슷한 맛으로 자양강장제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함 *고객들이 맛을 보고 쉽게 자양강장제 상품의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 *타우린 1000mg 함유 -타우린의 효능 1.혈압의 안정화 및 뇌졸증 예방 2.부정맥이나 심부전에 유효 3.각종 혈관계 질환 예방 4.인슐린 분배 촉진: 당뇨병예방 *홍삼, 가시오가피 추출물 함유 -무조건적인 카페인함유 음료보다는 건강음
  • [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 [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론 핫식스 선정 배경 1. 선정배경 ╋━━━━━━━━━━───────── 1.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 2. 급격한 에너지 음료의 성장 3. 고카페인 음료의 부작용 이슈화  ≪ 글 - 그림 파일 ≫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필요
  • 핫식스(hot6ix)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 핫식스(hot6ix) 광고전략 기획서 및 핫식스제품분석과 프로모션전략.pptx 광고기획. HOT6 Ad Brief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 그 래 프 ≫ ≪ 그 래 프 ≫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능성 음료시장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 사 진 ≫ ≪ 사 진 ≫ 지난 해(2011) 에너지 드링크·비타민의 매출은 41억3000만원 수준으로 기능성 음료 시장 내 1위를 기록 최근 기능성 음료의 인기로 편의점 판매량 1위의 자리에 올라서기도 함 1. 에너지음료 시장상황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