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
- 문구
PRICE
-주 소비자 층에 맞춘 저렴한 가격전략
PLACE
-다른 경쟁업체들과 비교되는 다양한 판매 채널
PROMOTION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섹슈얼 마케팅, 비교경쟁 마케팅
Ⅲ. 결론 및 나의의견
핫식스의 앞으로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 레드불 마케팅 트롤 (Red bull Marketing Troll) (레드불 마케팅사례, 레드불 경영전략, 에너지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산업).pptx
- Hot six, Red Bull, Burn Intense
Hot six가 저렴한 가격과 한국적 맛으로 60% Red Bull 30% Burn Intense 4%
파우, 몬스터 에너지 등의 참여로 시장의 향방을 알기 힘듬. 1. The Brand/Company
2. Competitive situation
3. Customers
4. Macroenvironment situation
5. Problem I
-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ix) 마케팅전략분석 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ix) 마케팅전략분석 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핫식스 제품선정배경
식료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기존의 대형 청량음료(코카콜라, 펩시, 롯데칠성 등)업체들은 제
소개글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목차
1. 외부환경분석
1) 일반환경
2) 산업환경
3) 경쟁자환경
2. 내부환경분석
1) 기업소개
2) SWOT
3) 가치사슬
3. 현재전략 및 성과
1) 경영실적
2) 현재전략
4. 전략제시
1) 국내전략
2) 해외전략
본문내용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 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음료&에너지드링크]
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
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
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
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
에너지음료 시장환경
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
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
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
→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
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
<중 략>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
핫식스는 과라나추출물, BCAA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 등 6가지 원재료를 첨가
다른 에너지음료와 제품 면에서 차별화를 모색
차별화와 동시에 그들은 레드불과 비교 시 약 3배 가량의 가격차이를 선보이는 저가전략 또한 동시에 취하고 있음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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