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정의,장단점,유형및 바이럴마케팅 기업사례연구및 바이럴마케팅 활성화방안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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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 정의,장단점,유형및 바이럴마케팅 기업사례연구및 바이럴마케팅 활성화방안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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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바이럴마케팅의 정의

2. 바이럴마케팅의 장단점 분석

3. 바이럴마케팅의 유형 및 종류

4. 바이럴마케팅 기업사례
(1) 이케아 IKEA 사례
(2) BMW 사례
(3) LG전자 사례
(4) 롯데시네마 사례
(5) 코카콜라 사례

5. 결론 및 활성화방안 제언

본문내용

바이럴마케팅 정의,장단점,유형및 바이럴마케팅 기업사례연구및 바이럴마케팅 활성화방안 제언
바이럴마케팅은 용어에서 알 수 있듯이 파급력이 엄청나기에 잘 활용하면 저비용의 고효율 마케팅기법이다. 21세기에는 공식매체를 활용한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소비자 하나하나가 모두 매체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점에서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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