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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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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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IKEA 마케팅분석

목차

1. 기업 소개

2. 마케팅 분석
1) STP
2) M. Mix
3) 경쟁관계

3. 문제점&해결방안

본문내용

IKEA 마케팅분석
이케아 소개
“보다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 1943년 Ingvar Kamprad에 의해 스웨덴에서 출발
• 가구, 액세서리,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
• 27개국 315개 매장, 총 42개국에서 사업 진행

<중 략>

2. Public Relation
• 이케아 재단
-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기술 훈련, 의료서비스 프로그램
- 난민 어린이들을 위한 UN 난민기구 기부
- 아동노동 방지를 위한 유니세프, 세이브 더 칠드런 기부
- 취약계층 의료지원을 위한 국경 없는 의사회, 클린턴 의료재단 기부

• 이케아 글로벌시티즌
- 봉제완구 판매 기금 기부 통한 어린이 교육 지원
- LED전구 판매 기금 기부 통한 난민캠프 조명장치 지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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