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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을 통한 인도네시아 진출 전략
목차
I. 인도네시아 정보
II. 인도네시아 소비 동향
III. 인도네시아 홈쇼핑 정보
IV. 인도네시아 홈쇼핑 회사
V. 인도네시아 홈쇼핑 구매 성향
VI. 인도네시아 홈쇼핑 방송채널과 형태
VII. 인도네시아 홈쇼핑 관심제품
VIII. 온라인 쇼핑몰 시장 현황
VIII. 모바일 쇼핑
IX. 소매 유통시장
X. 인도네시아와 한국 FTA
본문내용
홈쇼핑을 통한 인도네시아 진출 전략
계층별 소득 수준 :
1) 개인별 소득 : $3,500 ( 2012’)
2) 중산층(30-34세) 소득 : $4,200
3) 자카르타(1100만명) 소득 : $11,767
4) 월$20000이상 소비지출인구:50,000,000명
(말레이시아와 호주 대비 2배, 싱가포르
대비 10배)
** 생산자 아닌 소비자 도시거주 인구의 53%
(143,000,000명)
다양한 소비군 분포(자카르타 위주)
1) 글로벌 기업 테스트 마케팅
중산층 빠르게 증가 소비패턴 세분화
1) 고급백화점 : SOGO, METRO, LOTTE
2) 중급백화점 : MATAHARI, CENTRO
3) 하급쇼핑몰 : ROBINSON
4) 고급과 중급, 중급과 하급사이의 신규 백화점
** 최근 3-4년 동안 소매시장 3배 이상 급성장
체면 문화 : 대기업 마케팅 적절히 적용 성공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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