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중 3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0
  • 프리미엄

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자료번호 b1449180
수정일 2018.07.11 등록일 2018.07.11
페이지수 10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3,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레포트입니다.

샤오미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샤오미의 현 문제점분석을 통한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샤오미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샤오미의 주요제품소개

4.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오미 기업전략과 마케팅
(1) 혁신전략
(2) 서비스마케팅
(3) 온라인 판매전략
(4) 헝거 마케팅

6. 샤오미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1) 현 문제점
(2) 해결방안 제언

본문내용

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샤오미는 소미라고 읽으며 작은좁쌀이라는 뜻이다. 샤오미 창립자이자 현 CEO인 레이쥔은‘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라는 불교의 교리를 빌려샤오미라는 회사를 8명의 동업자와 함께 설립하였다.
열에 아홉을 낳기 위해서'는 샤오미 제품 컨셉트다. 샤오미는 휴대 전화로 모바일 운영 체제를 개발하고, 광팬을 개발해 개발하는 방식을 창조했다.
샤오미는 애플, 삼성 전자, 화웨이에 이어 네번째로 휴대 전화 칩 자체가 기술력을 갖춘 벤처 회사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