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서비스분석 성공요인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해당 자료는 37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7
  • 프리미엄

알리바바 서비스분석 성공요인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자료번호 b1509474
수정일 2019.10.01 등록일 2019.09.24
페이지수 3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5,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알리바바 서비스분석,성공요인,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조사한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7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알리바바 기업소개

2. 알리바바 성공요인

3. 알리바바 주요 서비스소개

4.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알리바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알리바바 경영전략
(1) 가치관경영
(2) 신유통전략
(3) 사회공헌활동
(4)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7.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1) 내부마케팅
(2) 외부마케팅
(3) 상호작용마케팅

8.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1) 현 문제점
(2) 해결방안

본문내용

알리바바 서비스분석 성공요인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아마존의 2배, 이베이의 3배에 달하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 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를 운영하는 상장 기업.

알리바바는 이미 중국 내 전자상거래 업계에서는 80%를 훨씬 웃도는 독점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알리바바 서비스분석 성공요인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마케팅전략분석과 알리바바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경영학] 인터넷 기반사업 ‘알리바바(Alibaba)’ 성공사례
  • [경영학] 인터넷 기반사업 ‘알리바바(Alibaba)’ 성공사례  지금 우리는 마음만 먹으면 손안의 휴대폰으로도 집과 차를 살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그만큼 전자상거래의 범위가 넓어졌고 접근성은 쉬워졌다. 전자상거래는 여러 긍정적 효과를 불러오는데 직접적인 효과로는 정보의 비대칭성 해소, 시간절감 등 편의성 제고, 경쟁 활성화 등이 있고 간접적인 효과로는 경쟁 활성화에 따른 물가안정, 효율적인 자원배분을 통한 경제효율성 제고, 그리고 온라인결제, 물류산업 등 새로운 시장 및 고용창출이 있다. 또한 유통체계를 효율적으로 개선시킴으로써 재화와 서비스의 가격하락을 유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분석/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SWOT분석/ 알리바바 향후시사점 연구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분석/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SWOT분석/ 알리바바 향후시사점 연구 알리바바는 당장의 눈앞의 이익을 중시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한 중장기적 혁신을 중심으로 전략을 세운다. 대표적인 예로 거래수수료 무료가 있다. 마윈 회장이 이 전략을 세운 이유는 첫째, 중국 시장이 아직 전자상거래가 개발 단계수준이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은 이르다고 판단하였다. 둘째, 당장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으로 바라보았을 때 중소기업들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기업과 소비자를 유인하여 알리바바닷컴, 타오바오 등의 사용자 기반을
  •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알리바바의 두 번째 성공 요인은 온라인 결제 자회사 ‘알리페이’를 통한 신뢰도와 편리함에 있다. 알리바바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알리페이를 만들었다. 알리페이는 에스크로(안전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판매자가 구매자로부터 돈을 받고 나서 물건을 배송하지 않는 식의 사기를 막아준다. 또 알리페이는 페이팔처럼 신용카드 번호나 계좌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온라인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알리페이는 신용카드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올해 알리바바의 가장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키워드는 ‘매출 조작’과 ‘짝퉁 논란’이라고 할 수 있다. 타오바오 사이트 내 입점기업의 판매실적 조작과 짝퉁 제품 판매가 공식 확인됨에 따라 알리바바의 주가와 더불어 신뢰도가 추락한 것이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타오바오에서 온라인 판매상들이 판매 실적을 조작하고 있다”라고 폭로한 것이 바로 그 시초로, 이어서 미국 무역업계가 타오바오의 위조상품 유통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제를 제기하였다.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알리바바는 사업을 수직계열화하고 유통망의 최전선부터 말단까지를 모두 장악하였다.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각각의 역할을 수행하고 서로 연계되어 시너지를 발생하고 있는데 B2B 플랫폼인 알리바바닷컴은 해외 도매업자가 상품을 구매 하는 도매시장 플랫폼이고, 1688.com은 중국의 중소상인이나 브랜드업체들이 구매를 할 수 있는 도매시장 플랫폼이다. 1688.com에서 구매한 중국의 중소상인은 C2C 플랫폼인 타오바오에서 중국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알리익스프레스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