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이즈백 뉴트로 마케팅 성공전략 레포트
해당 자료는 15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5
  • 품질인증

진로 이즈백 뉴트로 마케팅 성공전략 레포트

자료번호 b1516271
수정일 2019.12.11 등록일 2019.12.10
페이지수 1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lo******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진로이즈백, 뉴트로 마케팅 성공전략 에 대해 발표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목차

1. 진로이즈백 개요

2. 판매량 추이

3. 공병 재활용 이슈

4. 진로소주의 성공전략

5. 참고자료

본문내용

진로 이즈백 뉴트로 마케팅 성공전략 레포트
1. 진로이즈백 개요

뉴트로 진로는 2019년 4월 25일 출시

'진로'는 하이트진로가 1970~80년대 라벨 디자인을 복원·재해석해 출시한 제품.

기존 제품과 달리 병을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바꿔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고, 한자와 한글로 진로 브랜드를 함께 적어 가독성을 높임.

뚜껑은 과거와 동일한 색을 유지했지만, 트위스트 캡으로 바꿔 편의성을 강화.

진로이즈백 출시당시 레트로 열풍이 언제까지 이어질지도 모르는 데다, 진로이즈백에 대한 반응도 쉽게 예측하기 어려워 연간 판매량 목표치를 연간 1000만병 정도로 낮게 잡음

지금과 달리 1924년 첫 출시 당시 진로 소주의 도수는 35도.

이후 1965년에는 30도, 1973년에는 25도로 계속 낮아졌다. 빨간 뚜껑과 두꺼비 그림이 특징인 원조 진로는 1970년 국내 소주 시장 1위에 오른 후 수십 년간 시장을 석권.

2019년 상반기 히트 상품 순위에서, 하이트 진로는 여전히 상위권인 2위를 지키고 있음.

꾸준한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주류소비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밀레니얼 세대의 호응을 이끌었기 때문으로 판단

참고문헌

1) 진로이즈백' 1000만병 판매… 뉴트로 열풍 선도/김선엽/2019.10.16

2)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테라 '쌍두마차' 흥행에 기부금도 확대/윤아름/2019.12.05

3) [팩크체크]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병은 왜 롯데주류 공장에 쌓여있나?/김다정/2019.09.23

4) 진로이즈백, 출시 72일 만에 1000만병 돌파/이하영/2019.07.12

5) [View & Outlook] 2030엔 새 감성…중장년층엔 향수, 뉴트로 감성 `진로` 대박 비결이죠/서동철/2019.08.22

6) 과거의 것이 새로운 것으로, 진로 이즈 백/홍은채/2019.08.21

7) “뉴트로 감성에 대박”…진로이즈백, 1초에 5.4병씩 팔렸다/뉴시스/2019.11.29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진로 이즈백 뉴트로 마케팅 성공전략 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진로소주의 일본시장 진출사례
  • 진로소주의 일본시장 진출사례 정부의 국산 양주시장 육성 및 외국 양주의 수입을 줄일 목적으로 1976년부터 주류 수출실적에 따른 원료 수입, 가공비율 인상 및 국산 양주 개발 촉진위한 국내생산 가 능한 주류의 수입제한 조치의 실행과 1982년 까지 유례없는 장기 불황. - 기업 성장을 위한 전략의 추진 사업 다변화와 함께 해외시장의 개척 필요성 자각으로 전사적 차원의 전략 추진 시장 환경 조사 문화적 환경 - 지리적 접근성 우리나라와 지리적으로 인접해 관리 통제의 용이함. - 비슷한 생활양식 우리나라와 같은 한자 문화권 및 쌀 소비 문화권 형성.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사례
  • 크레도(Credor) 도쿄 시내 중심가의 하나인 록본기(六本木)에 자리한 고급 술집. 한국으로 치면 서울 강남지역 1급 룸살롱 수중의 업소다. 40대 후반의 일본인 세명이 들어선다. 한결같이 넥타이를 맨 신사복 차림으로 얼핏 대기업의 중견 간부들로 보였다. 긴머리에 초미니스커트 차림 아가씨들이 달려가 일본여성 특유의 교태로 손님을 반긴다. 테이블에 앉은 일행은 뜻밖에도 '진로'를 주문했다. 호기심으로 그들에게 다가갔다. "진로가 어느나라 술인지 아는가. 진로를 찾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가." 그 중 한사람이 엄지손가락을 펴보였다. " 한국 술인 줄 안다. 칵테일
  • 『하이트 맥주의 진로소주 인수』에 대한 경제법적 고찰
  • 『하이트 맥주의 진로소주 인수』에 대한 경제법적 고찰 Ⅰ. 서론 2005년 4월 1일, 진로의 매각주간사인 메릴린치 증권은 하이트 맥주와 교원공제회 컨소시엄을 진로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진로가 이미 소주시장의 55%를 차지하고 있어 독과점 문제가 예상되었던 터에, 과점 시장인 맥주시장의 1위 업체인 하이트 맥주가 3조 1600억이라는 고액에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독점규제법상의 기업결합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고 인수를 추진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현재 하이트 맥주는 인수절차를 신속히 진행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공정거래위원
  • 진로소주의 일본및 미국시장 국제마케팅전략
  • 진로소주의 일본및 미국시장 국제마케팅전략 미리보기 내용 없음
  • 진로소주 국제마케팅
  • 진로소주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진출 개요 및 배경 외부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STP 전략 STP 전략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진로재팬의 마케팅 성공요인 진로소주의 향후 과제 및 전망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