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제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돌파구를 위한 마케팅 제안서
해당 자료는 34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4
  • 구매만족

방향제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돌파구를 위한 마케팅 제안서

자료번호 b21890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4.11.01
페이지수 3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yo******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전자무역실무, 중소기업의 전자무역활용사례
  • 1). uTradeHub의 특징 4 3. 전자무역 활용사례 4 1). 동구전자의 사례 4 2). 지오필로우의 사례 5 3). 에이치케이의 사례 7 4). 무역협회의 전자무역을 활용한 중소기업 주선사례 8 4. 결론 - 전자무역의 현실과 선결과제 9 * 참고문헌 10
  • 공익재단 이론
  • 위한 비영리민간재단들의 설립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이들 비영리민간재단들의 기부금 규모도 점차 증가하고 있어 비영리민간단체들의 재원 마련에 새로운 시장이 되고 있다. 최근에 들어와 왜 이와 같이 많은 공익재단들이 설립되고
  • [마케팅 제안서 작성] 농협 하나로 클럽을 위한 마케팅 제안서
  • 위한 마케팅 제안서 Ⅰ. 서론 : 문제의 제기 1. 국내 대형마트 시장의 동향 국내 유통업계의 구조는 크게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중소유통, 온라인몰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특히 1996년 유통시장 개방 이후 ‘기업형 유통’으로

소개글

방향제 시장에 대해서는 자료가 상당히 부족해 정리하는 데 고생한 제안서입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현재 방향제 시장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시장분석)

2. 주요 소비자의 성향은 어떠한가? (소비자 분석)

3. 우리의 상황은 어떠한가? (자사 분석)

4. 경쟁 기업의 상황은 어떠한가? (경쟁사 분석)

5. 방향제 시장 선점을 위한 돌파구는 무엇인가? (과제도출)

6.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나?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방향제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돌파구를 위한 마케팅 제안서
<Product Line>
액체 방향제
- 장점: 향취강도 일정 / 단점: 용기 값이 비쌈
젤 방향제
- 장점: 부향율이 높아 컴팩트 디자인 가능 / 단점: 제품이 비쌈
스프레이 방향제
- 장점: 수시로 사용가능 / 단점: 향취강도가 일정치 않음
세라믹 방향제
- 장점: 모든 향료사용 가능 / 단점: 향취강도 일정치 않음
Dispenser Type
- 장점: 향취강도 일정, 자동분사 / 단점: 디자인 제한
기타
- 플러그 인 / 양초 방향제 / 각종 아이디어 제품 등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방향제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돌파구를 위한 마케팅 제안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