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자료번호 b261034
수정일 2010.06.07 등록일 2005.05.16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lo****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A+ 받은 자료입니다.
여러분도 좋은성적 거두세요^^

목차

1.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

2. Group to Group Retention Program

3. 인터넷 마케팅의 무한한 가능성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No.1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 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 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 세계 휴대폰 관련 제품 정보 및 무선 콘텐츠, 이동통신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 자체가 구매보다는 회원으로 하여금 애니콜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하게 만들어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 제고에 그 목적이 있기 때문에 회원과의 Relationship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Retention Marketing 중심으로 운영한다. 또한 애니콜랜드 모바일이 제공하는 특화된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애니콜 최신 기종을 보유한 신규 회원을 확보하여 對 고객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Group to Group Retention Program
애니콜랜드 회원은 기본적으로 3가지 Group으로 구분되어지는데, 애니콜랜드 회원으로 가입했으나 애니콜 단말기를 보유하지 않고 있거나 또는 보유하고 있지만 단말기 기종을 등록하지 않은 회원인 AFC Group (Anycall Friend Club), 보유한 애니콜 단말기 기종을 등록한 AMC Group (Anycall Membership Club) , AMC 고객 중 커뮤니티 시삽 또는 사이트활동이 활발한 우수고객군인 Mania Group 이 그 3가지다.
상이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200만이나 되는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메시지를 Sending하는 수준의 이메일 마케팅으로는 회원의 로열티를 기대할 수는 없을 것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