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준(june) 마케팅분석<A+레포트>
해당 자료는 4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0
  • 프리미엄

SK텔레콤 준(june) 마케팅분석<A+레포트>

자료번호 b377509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6.10.01
페이지수 4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SK텔레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 1,073천명으로 전체 가입자 누계 대비 11%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Ⅰ. 선정배경 Ⅱ. 기업소개(제품) - 개황, 현재의 마케팅 전략분석 Ⅲ. 환경 분석 Ⅳ. swot분석 Ⅴ. 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STP, 4P
  • 빅데이터 활용 사례와 빅데이터 발전 방안 분석
  • SK텔레콤의 티맵 내비게이션, 상권분석 서비스 2) 포스코 SAS 3) 아진산업 경영전반 업무 효율화 전 영역에 ICT 기술 활용 4) UNC 헬스케어 5) Amazon 6) 구글 7) 일본의 간코우푸드서비스의 효율적 인력 배치 및 운용 8) 식품의약품안전처, 빅데이
  • 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
  • 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A+레포트> - 균일한 맛과 품질 제품의 품질과 맛의 향상 소비자의 관심 급증 수요 급증 - 제품 가격 상승 -여러 나라에 수출가능 - 지역마다의 막걸리 차별화,다양화 막걸리의 열풍 20대에게

소개글

8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 소개

주제 선정 이유

시장 상황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Market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분석
Product 분석
Price 분석
Promotion 분석
Place 분석

June의 마케팅 분석

우리의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SK텔레콤 준(june) 마케팅분석<A+레포트>
SK Telecom
이동통신 분야 1위 기업
2002년 기준 총 매출액 8조 6340억원
2002년 당기순이익 4조 1982억원
이동통신 분야 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2002년 시장 점유율 52.3%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 제공
휴대전화, 무선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GPS 서비스등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 서비스(벨소리, 컬러링 등) 제공
Vision 2010
기업의 비전과
개개인의 비전이 조화를 이루는 기업
Ubiquitous partnership
Value-creating innovation
Customer-opriented service
Global leadership
SKMS (SK management system)
SUPEX (Super Excellent)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SK텔레콤 준(june) 마케팅분석<A+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SK 텔레콤][CRM]SK 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와 지식경영 사례 및 CRM의 발전방향과 시사점 분석(SK텔레콤의 연혁, SK텔레콤의 지식경영 사례, SK텔레콤 CRM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 SK 텔레콤, CRM)
  • [SK 텔레콤][CRM]SK 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와 지식경영 사례 및 CRM의 발전방향과 시사점 분석(SK텔레콤의 연혁, SK텔레콤의 지식경영 사례, SK텔레콤 CRM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 SK 텔레콤, CRM) Ⅰ. 개요 SK텔레콤에게 21세기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고객행복이다. SK텔레콤은 97년부터 경영방침을 '고객중심경영'으로 정하고, 회사의 전 조직과 역량을 고객중심으로 재편해,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과 고객행복의 철학을 확고히 세웠다. 우선 최고의 품질만이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다는 믿음으로, 통화품질을 관리하기 위한 과학적이
  • lg텔레콤,sk텔레콤,ktf 2005년,2006년,2007년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현금흐름표,기업분석
  • lg텔레콤,sk텔레콤,ktf 2005년,2006년,2007년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현금흐름표,기업분석 대차대조표  SK 2005년~2007년 2005년 2006년 2007년 유동자산 41,725 41,893 43,046 현금 및 현금성자산 1,518 2,411 4,843 단기예금, 단기매매증권 8,184 7,274 7,898 매출채권 16,076 17,006 177,296 재고자산 60 164 183 기타유동자산 15,246 14,418 12,014 비유동자산 103,492 116,247 133,123
  • SK텔레콤 vs LG텔레콤비교분석
  • SK텔레콤 vs LG텔레콤비교분석 정보통신산업은 향후 10년간의 변화가 지난 50년간의 변화보다 빠를 것이며, 특히, 서비스와 산업이 복합화되고,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어 국제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기업은 자연스럽게 도태될 것으로 예상된다. SK텔레콤은 이에 따라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화 전략과 시장확대를 위한 글로벌화 전략으로 다가오는 21세기에 세계적인 복합글로벌통신회사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한국을 대표하는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해외 투자가들에게 잘 알려진 명성에 걸맞게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현재 SK텔레콤은 베트남
  • [SK텔레콤][CRM][e-CRM][고객만족경영 전략][SK텔레콤 마케팅 사례]SK텔레콤의 성공요인과 SK텔레콤의 CRM, e-CRM 및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전략 분석(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SK텔레콤)
  • [SK텔레콤][CRM][e-CRM][고객만족경영 전략][SK텔레콤 마케팅 사례]SK텔레콤의 성공요인과 SK텔레콤의 CRM, e-CRM 및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전략 분석(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SK텔레콤)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산업은 서비스 분야에서도, 단말기 분야에서도 한때는 ꡐ황금알을 낳는 거위ꡑ라는 표현을 썼을 정도로 급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이동통신 시스템 장비 및 단말기 분야는 8년 만에 외국 장비와 단말기 위주에서 국산 장비와 단말기 위주로 변화하여 수입대체를 이룩했으며 이제는 수출까지 하는 수준에 올라와 있다. 이러한 이동통신 장비 및 단말기 분야의
  • (컨텐츠) SK텔레콤 준 (JUNE) 분석
  • (컨텐츠) SK텔레콤 준 (JUNE) 분석 JUNE 의 등장배경 ->IMT2000 유뮤선 통합 개념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 개인화된 신개념 3세대(3G)서비스 ->IMT2000이 3세대(3G)서비스라고도 불림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