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남양우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해당 자료는 14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4

[브랜드마케팅]남양우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자료번호 b37767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6.10.02
페이지수 1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do********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했던 프리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남양우유의 광고전략을 통해 마케팅커뮤니테이션 전략을 분석하고 문제점 및 대안을 제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최근 우유 시장
1.1 우유 종류와 가격의 급변화
1.2 기능성 우유 강세
1.3 웰빙 우유의 전성시대
1.4 몸에 좋은 발효 유제품

2. 남양 우유의 마케팅 상황

3. 현재 남양 우유의 광고전략

4. 현재 남양 우유의 문제점과 해결과제

본문내용

[브랜드마케팅]남양우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1. 최근 우유 시장
1.1 우유 종류와 가격의 급변화
이유 1. 소비자들의 욕구 변화
고급의 맛과 영양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감각적인 음료에 깃들여진 신세대들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추세)
이유 2. 일반 우유판매의 성장 한계
1.2 기능성 우유 강세
우유 소비가 줄어들자 철분·칼슘 등을 첨가한 기능성 우유로 소비자들 공략
일반 우유 판매량 매년 감소 but!! 기능성 우유는 해마다 10%의 높은 성장률 기록
<칼슘우유> - 기능성 우유로 국내시장 첫 번째 등장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브랜드마케팅]남양우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