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광고와 캠페인 - 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경영] 광고와 캠페인 - 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자료번호 b43354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7.04.23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lr********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경영] 광고와 캠페인 - 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자료입니다.

목차

광고 캠페인의 정의와 특성

국내의 광고 캠페인
- 삼성전자&라네즈

국외의 광고 캠페인
- 앱솔루트 보드카&말보로

국내외의 공익 캠페인

미래형 광고 캠페인

결론

본문내용

[경영] 광고와 캠페인 - 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배경
- 노후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인식됨
- 제품 판매 침체
- 모델의 빈번한 교체
전략
- 제한된 매체(인쇄 매체)
⇒ 메시지 집중화, 시안 단순화
- 일관성 있는 캠페인 유지
- 혁신
⇒ 매력적이고 세련된 고급제품으로 내세울 새로운 아이디어
숲과 자연이라는 주제로 1984년부터 캠페인 지속해옴
자연을 지키는 것이 곧 우리를 지키는 것이며, 숲을 가꾸는 것이 곧 미래를 가꾸는 것이라는 가치를 내걸음
명확한 광고 목표
–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대중과 커뮤니케
이션함으로써 메시지 각인시킴
일관성 있는 카피와 컨셉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경영] 광고와 캠페인 - 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LG텔레콤: 당신의 상식에서 배우겠습니다. : 환경 및 광고 분석을 통한 광고 캠페인의 전략적 이해
  • LG텔레콤: 당신의 상식에서 배우겠습니다. : 환경 및 광고 분석을 통한 광고 캠페인의 전략적 이해 프로모션 - 이벤트의 다각화 예)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요금 할인 이벤트 사이버 고객센터 활성화 예) 도우미 캐릭터 개발 사회공헌 활동 예)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핸드폰 무료지급 웹진운영 SK텔레콤 = 세련되고 프로패셔널한 이미지 KTF = 도전적이다. 새로운시도 LG텔레콤은? = “합리적이다.” =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는 기업!”
  • 말보로 광고캠페인 조사
  • 말보로 광고캠페인 조사 말보로? 자사 필립 모리스 앤드 컴퍼니리미티드 (Philip Morris & Company, Ltd. Inc) 국가  미국 업종  연초업 설립일 1919년 본사  뉴욕주 뉴욕 총자산 790억 6700만 달러(2000) 매출액  803억 5600만 달러(2000) 말보로의 어원 marlboro -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 삼성기업 광고캠페인 분석.hwp
  • 삼성기업 광고캠페인 분석.hwp 총평 삼성 기업광고는 전반적으로 “사람”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과거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 모델을 사용하였는데 2006년 들어서 밝은 이미지의 연예인인 윤은혜를 기용했다는데 그 차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실례로 삼성 계열사 중 한 회사(삼성화재)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사를 대표할만한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연예인 모델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지만 그만큼 호감이 가면서 이미지가 좋은 연예인을 찾는 것에 대한 고심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또 글로벌화에 대해서도
  • 앱솔루트 광고캠페인 앱솔루트 보드카 시리즈 분석
  • 앱솔루트 광고캠페인 앱솔루트 보드카 시리즈 분석 생뚱맞은 그러나 볼수록 매력있는 술병 병원의 링거병처럼 느껴지는 짧은 목의 투명한 병, 제품명과 제품설명을 종이 라벨에 적지 않고 병에 직접 박아 놓아 투명도를 높임으로써 무색, 무취의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낸 특이한 제품. 이것이 스웨덴산 앱솔루트 보드카의 실체이다. 기존 술병의 디자인 감각으로는 도저히 술병이라 부를 수 없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생뚱맞은 병 모양은 그러나 이젠 코카콜라병과 함께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아트 보틀(Art Bottle)’의 자리를 굳혔음은 물론 20세기 가장 탁월하고 널리 회자되는
  • 성공적 광고 캠페인 사례 _(Jell-O)_ 전략 분석
  • 성공적 광고 캠페인 사례 _(Jell-O)_ 전략 분석 성공적 광고 캠페인 사례 _(Jell-O)_ 전략 분석 영문 베이스 자료입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