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글로벌 전략을 위한 스포츠마케팅과 첼시 후원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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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의 글로벌 전략을 위한 스포츠마케팅과 첼시 후원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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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09.12.04 등록일 2007.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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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삼성의 글로벌 전략의 일환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과거 부터 현재까지 알아보고 그 중 첼시 후원을 통한 영국 시장 진출에 대해 살펴본다.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이란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2)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
3)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

2. 국내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3.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1) 삼성에게 있어 스포츠 마케팅이란
2)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활동
3)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효과

4. 삼성과 첼시의 제휴 배경

5. 삼성의 첼시 후원 이후 변화
1) 삼성 브랜드
2) 삼성 전자 제품
3) 삼성 휴대폰

6. 첼시 후원의 한계점
1) 한계점
2) 나아갈 방향

7.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삼성의 글로벌 전략을 위한 스포츠마케팅과 첼시 후원 마케팅
삼성에게 있어 스포츠 마케팅이란
1) 핵심 커뮤니케이션 수단
2) 삼성 그룹의 글로벌 스포츠 PJT
3)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인 8대 마케팅 중의 핵심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활동
1) 삼성과 올림픽
2) 삼성과 축구
3) 그 외의 스포츠 스폰서 쉽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효과
1) 올림픽 후원 효과 5) 하키, 크리켓 후원 효과
2) 첼시 후원 효과
3) 아시안게임 후원 효과
4) NFL 후원 효과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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