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 유통경로의 의의 촉진의 의의 판매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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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믹스 유통경로의 의의 촉진의 의의 판매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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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 믹스 4P 중 유통관리 촉진관리를 정리함

목차

◈ 마케팅믹스의 의의

◈ 유통경로 관리
1. 유통경로의 의의
2. 유통기관의 종류
3. 소비재 유통경로의 유형
4. 유통정책
5. 유통경로 믹스

◈ 촉진관리
1. 촉진의 의의
2. 촉진수단의 관리
3. 판매촉진
4. 촉진믹스

본문내용

마케팅 믹스 유통경로의 의의 촉진의 의의 판매촉진
마케팅 믹스: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경영자가 일정한 환경적 조건을 전제로 일정한 시점에서 전략적 의사결정을 거쳐 선정한 마케팅 수단의 요소
유통경로의 의의: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서 기능을 수행하는 중간상들의 집합.
제품이 생산자로부터 최종소비자로 이동하면서 제품의 소유권이 이전하는 통로.
촉진의 의의 : 기업이 표적고객으로부터 원하는 반응을 얻기 위해 의도된 설득적 메시지를 인적 또는 비인적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커뮤케이션 하는 행위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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