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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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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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1) 시장 세분화의 배경
(2) 시장 세분화의 과정
(3) 세분시장의 규명
(4) 글로벌 세분화
(5) 서비스 시장의 세분화
(6) 시장의 매력성
(7) 표적시장 선택
(8)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2. 포지셔닝(positioning)

본문내용

[마케팅]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오늘날 기업들이 사용하는 핵심적인 마케팅 전략적 개념들 중의 하나. 전체시장을 상이한 욕구, 행동 및 특성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 집단으로 분류하는 과정.
시장 세분화의 가정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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