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에대한 발표자료
해당 자료는 14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4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에대한 발표자료

자료번호 b49473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8.01.26
페이지수 1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d*****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에대한 발표자료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3.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

제품의 포지셔닝 / 광고 / 유통전략 / 가격정책

4. 결론 및 요약

본문내용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에대한 발표자료
서 론
1.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적응간의 선택은 다국적기업의 갈등요인인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갈등과 유사하다.
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과 전략에 대해서 살펴본다.
3. 제품, 가격, 광고, 유통 면에서의 마케팅믹스를 선택하여 글로벌화
와 현지화 사이에서 어떤 균형을 이루는지 살펴본다.

참고문헌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데이비드 아커 | 이상민 | 비즈니스북스 | 2006.03.01
10일 만에 끝내는 MBA
스티븐 실비거 | 김성미 | 비즈니스북스 | 2006.09.20
해외시장 개척 이야기
이광재 | 시공사 | 2006.03.03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마케팅믹스전략에대한 발표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