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캠퍼스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해당 자료는 13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3

해피캠퍼스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자료번호 b550604
수정일 2010.04.02 등록일 2008.11.24
페이지수 1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om*****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피캠퍼스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 2000년 6월부터 지식거래 사이트인 해피캠퍼스 사이트를 오픈
► 처음에는 대학생 포털을 지향했으나 점차 사업모델을 가다듬으면서 리포트 거래 사이트로 탈바꿈
► 1년정도 무료포인트로 운영
2001년 6월 유료전환
►현재 한국,중국,일본,대만에서 선두 지식거래서비스기업으로 성장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해피캠퍼스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해피캠퍼스]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해피캠퍼스] 1. 주 제 선 정 동 기 온라인 지식 거래 시장의 성장 웹 2.0 시대에 맞춰 동종업계의 1위 자리를 고수하기 위한 해피캠퍼스의 노력
  • “해피 캠퍼스”와 “레포트월드”에서 얻은 서비스
  • “해피 캠퍼스”와 “레포트월드”에서 얻은 서비스 Ⅰ. 서론 현대의 대학생들은 학교 밖으로는 취업문제와 영어시험 학교 안으로는 과중한 리포트와 매학기 두 번씩의 시험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마련이다. 나 역시 전북대에 입학한지 6년이란 시간이 지났고 군복무와 해외영어연수기간으로 보낸 3년이란 시간을 제외한 학교에서 공부한 시간이 어느덧 3년이 다 되었다. 이를 돌아보면 많은 전공 수업과 교양 수업 등에서 많은 시험을 치러야만 했으며 또한 수많은 리포트와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학교이외의 대외적인 행사에 참여하여 몇 번의 보고서를 작성한 경험을 합치면 적어도 2
  • E-biz 해피캠퍼스조사
  • E-biz 해피캠퍼스조사 지식거래시장 - 정의 각종 분야의 전문적 지식이나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분야의 서식서를 인터넷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나 은행 계좌이체등의 방법으로 결제함으로써 매매하는 행위. -사회의 생존을 위하여 사회가 전문화되어 가고 있고 수많은 사회활동에서 형식과 절차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사회적 양상에서 발생된 서비스 ▶과거에는 인터넷이 없어서 중개상을 통해서 했지만 지금은 사람이라는 중개상이 없이 인터넷으로 직접 매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그 본질 ▶더 확장 적용하자면 각종 포털 분야의 소프트웨어의 인터넷 판매나 게임 계정및 아이템의 판매
  • 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경영전략 비교 분석
  • 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경영전략 비교 분석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사회적 변화는 전자 상거래가 일반화 되고 있다는 것이다. 인터넷 시대 이전에는 직접 상점에 가서 구입하여야 했던 상품들이 검색을 통해 간편하게 집에서도 구입이 가능해 졌음을 말하는 것이다. 이러한 인터넷은 물건 구입에 국한되지 않고 지식 정보에 대한 거래로도 이어졌는데 이러한 지식정보 거래의 대표적 예가 앞으로 살펴보려하는 지커뮤니케이션(레포트 월드)과 에이전 소프트(해피 캠퍼스)이다. 두 업체 모두 레포트 자료를 공유하고 전문적인 논문 등의 지
  • 에이전트사의 해피캠퍼스 E-business 성공사례
  • 에이전트사의 해피캠퍼스 E-business 성공사례 에이전트 소프트는 존중(Esleem)과 변화(Change) 그리고 상승(Soer)을 추구합니다. 에이전소프트의 로고는 회사가 추구하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숫자 5는 변화, 자유, 커뮤니케이션, 독립 등을 상징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고에 나타난 5개의 막대는 이런 숫자 5의 상징적 의미를 그대로 채택하여 “변화”와 “다양성”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런 “ 변화”와 “다양성”를 전체적인 흐름(Streem)으로 표현하고 최종적으로는 상승적 의미를 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