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제안서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BYC 제안서

자료번호 b81723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3.02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my*****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프리미엄 자료가 없습니다

소개글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CI 제안서 입니다.
(BYC업체)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자사분석

1946 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 솟은 BYC !

의류 산업 외길 반세기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 그리고 소비자의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이제 BYC는 한국 의생활을 한결 더 넉넉하게 만들것 입니다.

BRAND SLOGAN 세계 속에 우뚝 솟은 BYC!
->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BRAND MISSION 한국의 선도적 내의업체로써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기업

BRAND VISION 세계인의 삶의 질의 향상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CREATIVE ENTERPRISE
RELIABLE ENTERPRISE
SERVING ENTERPRISE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BYC 제안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원론] BYC 기업 마케팅전략 분석 ['A+레포트']
  • [마케팅원론] BYC 기업 마케팅전략 분석 ['A+레포트'] Ⅰ. 서 론 가. 연구 배경 및 목적 현재 속옷을 단순히 옷 안에 입는 위생적인 옷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속옷 역시 하나의 패션이라는 생각이 널리 퍼져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속옷에 대한 인식은 90년대 이후 도입되었다고 할 수 있다. 8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속옷이란 면으로 된, 위생과 보온을 위한 메리야스의 역할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공급 역시 쌍방울, 백양, 태창의 이른바 ‘내의 3사’가 소비자의 수요량에 맞추는 단순한 생필품 생산에 그치고 있었다. 그러나 생활수준의 향상에 따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