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소개글
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및 나의의견에 대해 정리한 PPT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시장상황 소개
신용카드 비즈니스 모델
국내 신용카드 시장의 성장
신용카드 사용의 변화
카드사 불꽃 경쟁
2.KB국민카드 소개
KB국민카드 연혁
KB국민카드 비전 & 아이덴티티
KB국민카드 마케팅전략
KB국민카드 전략 상품
3.경쟁사 분석
경쟁사 강점 분석(신한카드,현대카드)
4.SWOT 분석
나의의견
본문내용
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및 나의의견 - 시장상황 소개
슈퍼스타케이는 주된 시청자가 10~30대입니다.
따라서 20~30대에게 많이 노출되면서 KB 국민카드라는 브랜드 인식을 강화시킨 것이
마케팅전략 중에서도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리카드는 국민카드의 주 고객층인 40-50대와 더불어
잠재적으로 장기 고객층으로 성장할 수 있는 20-30대들을 타겟으로 하여 전략적으로 출시한 상품입니다.
20-30대 취향의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및 나의의견 - 시장상황 소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