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의 MRO 사업진출의 득과실에 대한 마케팅조사및 나의의견
해당 자료는 15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5
  • 프리미엄

대기업의 MRO 사업진출의 득과실에 대한 마케팅조사및 나의의견

자료번호 b881028
수정일 2012.04.18 등록일 2012.04.18
페이지수 15Page 파일형식 워드(doc)
판매자 kt****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문제제기

II. 가설

III. 자료 수집 및 자료의 분석과 해석
자료수집
-관련기사
-전문가의견
자료의 분석과 해석

IV. 대기업들의 반론
자료수집
-관련기사
-전문가의견
자료의 분석과 해석

V. 결론
- 나의 의견
- 끝나지 않는 논란

VI. MRO 시장의 향후 방향

본문내용

대기업의 MRO 사업진출의 득과실에 대한 마케팅조사및 나의의견
-대기업이 MRO 사업을 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그러나 적어도 중소기업들이 대기업과 견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거나 또는 사업구조를 개편할 수 있는 시간을 줘야 할 것이며, 이를 뒷받침하는 정책적 지원이 수반될 필요가 있다.
-대기업의 과도한 MRO 사업 확장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직접적인 규제보다는 동반성장위원회를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서로 수용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마련하는 것이 적합하다. 대기업의 MRO 사업이 중소기업의 사업을 침해하지 않도록 일정한 유예기간을 설정하고, 그동안에 중소기업들이 공동으로 이용해 MRO 제품을 구매ㆍ유통할 수 있는 시스템이 수립되도록 정부의 지원이 제공돼야 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대기업의 MRO 사업진출의 득과실에 대한 마케팅조사및 나의의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