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_마케팅원론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과제_마케팅원론

자료번호 c1407167
수정일 2017.03.29 등록일 2017.03.28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PDF
판매자 05****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사회지향적 마케팅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시오.

목차

1. 사회 지향적 마케팅개념(The Societal Marketing Concept)

2. 사회 지향적 기업

본문내용

과제_마케팅원론
2. 사회 지향적 기업
1) 프로덕트 레드
(1) 아프리카의 에이즈 환자를 돕기 위해 팝 그룹 U2의 리더인 보노(Bono)와
사회운동가인 슈라이버(Bobby Shriver)에 의해 2006년 설립된 특수 법인
(2) 애플(Apple), 모토로라(Motorola), 델(Dell),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 갭(GAP),
아르마니(Armani),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스타벅스(Starbucks) 등
많은 기업들이 참여
(애플은 ‘Red’브랜드를 단 아이팟 나노 한 대가 팔릴 때마다 10달러를 기부하기로 했고,
갭은 해당 제품 판매 이익의 50%를 내놓기로 함.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해당 카드
사용액의 1%를 기부키로 했고,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레드’ 카드를 통해 커피를
구매하면 한 컵당 5센트를 기부키로 함)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과제_마케팅원론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