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알고리즘(Gray, Huffman, BPS, scramble, convolution, hamming, Linear Block, PN, walsh)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code 알고리즘(Gray, Huffman, BPS, scramble, convolution, hamming, Linear Block, PN, walsh)

자료번호 e1318181
수정일 2014.12.26 등록일 2014.12.16
페이지수 139Page 파일형식 압축(zip)
판매자 fa********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프리미엄 자료가 없습니다

소개글

code 알고리즘(Gray, Huffman, BPS, scramble, convolution, hamming, Linear Block, PN, walsh)
에 대한 자료입니다. 각각 레포트와 C++로 작성한 소스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목차

[Gray code]
  [gray code]
  Gray_code.hwp
[Huffman code]
  [Huffman code]
  Huffman_Code.hwp
[scrambler(for_CDMA)]
  [Backup]
  [Debug]
  [ipch]
  [scrambler]
  scrambler.ncb
  scrambler.sdf
  scrambler.sln
  scrambler.suo
  scrambler.v12.suo
  UpgradeLog.htm
Hamming 최종본.hwp
Linear Block Code.hwp
PN Code.hwp
walsh code.docx
콘볼루션 최종본.hwp

본문내용

code 알고리즘(Gray, Huffman, BPS, scramble, convolution, hamming, Linear Block, PN, walsh)
[Gray code]
  [gray code]
  Gray_code.hwp
[Huffman code]
  [Huffman code]
  Huffman_Code.hwp
[scrambler(for_CDMA)]
  [Backup]
  [Debug]
  [ipch]
  [scrambler]
  scrambler.ncb
  scrambler.sdf
  scrambler.sln
  scrambler.suo
  scrambler.v12.suo
  UpgradeLog.htm
Hamming 최종본.hwp
Linear Block Code.hwp
PN Code.hwp
walsh code.docx
콘볼루션 최종본.hwp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code 알고리즘(Gray, Huffman, BPS, scramble, convolution, hamming, Linear Block, PN, walsh)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해밍코드 오류정정 원리와 한계점. 알고리즘
  • 해밍코드 오류정정 원리와 한계점. 알고리즘 1. ECC 주로 네트워크 환경에서 많이 사용되는데, Error Correcting Code의 약자로서 에러정정코드로서, 전송 도중에 에러가 나더라도 그 에러를 고쳐서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다. 해밍코드는 ECC의 한 종류이다. 2. 패리티 비트에 관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때에 오류가 나는 것을 피할 수 없는데, 오류가 있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으로 만든 코드의 종류 중 하나이다. 주로 에러검출의 방식은 송신 측에서 보내고자 하는 원래의 정보 이외에 별도로 에러의 여부를 판단할 수 있게 해주는 데
  • 알고리즘 LCS, 허프만코드에 대한 분석
  • 알고리즘 LCS, 허프만코드에 대한 분석 유사성은 다양한 방법으로 정의될 수 있는데 한 사슬이 다른 사슬의 부분문자열이라면 두 DNA사슬은 유사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하나의 사슬을 조금 변경해서 다른 사슬의 문자열로 만들 수 있다면 이 역시 두 사슬이 유사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두 사슬의 유사성을 측정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바로 두 사슬에 공통으로 나타나는 기저들이 있는 제 3의 사슬을 찾는 것이다. 제 3의 사슬을 구성하는 기저들은 두 사슬에서 같은 순서로 나타나야 하지만 반드시 연속적일 필요는 없다. 사슬3이 길수록 사슬 1,2가 유
  • S-DES 알고리즘 분석 및 코드
  • S-DES 알고리즘 분석 및 코드 S-DES ALGORITM ▷ Simplified DES ▷ Edward Schaefer 교수가 개발한 교육용 알고리즘 ▷ S-DES 암호 알고리즘 8-bit 평문 블록, 10-bit 키를 입력 ==> 8-bit 암호문 블록을 출력 생성 ▷ S-DES 복호 알고리즘 ▷ 8-bit 암호문 블록, 암호문 생성에 사용되었던 10-bit키를 입력 ==>원래의 8-bit 평문 블록을 생성
  • 분기한정법 기반의 0-1 Knapsack 알고리즘 (소스코드 + 성능분석)
  • 분기한정법 기반의 0-1 Knapsack 알고리즘 (소스코드 + 성능분석) 1. 서 론 알고리즘은 주어진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하는데 알고리즘이 사용되는 분야는 고집적 회로(VLSI) 설계, 데이터베이스, 컴퓨터 비전, 문자인식, 정보통신 등 거의 모든 과학 분야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광범위하다[1]. 배낭 채우기 문제는 도둑이 챙겨갈 수 있는 총 무게를 초과하지 않으면서 아이템의 총 값어치가 최대가 되도록 아이템을 배낭에 담기 위한 문제이다. 이 문제의 해결 방안으로는 탐욕적인 방법, 동적계획법, 되추적 기법(Bac
  • 호프만 코드를 이용한 알고리즘 작성
  • void maketree(){ Type* tem = (Type *)malloc(sizeof(Type)); Type* a; Type* b; a = head; b = head->next; tem->value = a->value + b->value; tem->lchild = a; tem->rchild = b; head = tem; tem->next = b->next;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