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 휴대폰 브랜드 구매성향조사
해당 자료는 2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9

[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 휴대폰 브랜드 구매성향조사

자료번호 h675191
수정일 2010.07.16 등록일 2010.07.16
페이지수 2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as*****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A+] 휴대폰 브랜드 구매성향조사

목차

I. 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II. 조사 설계와 분석방법
1. 조사 설계
2. 설문지 구성
3. 자료수집과 분석방법
III. 분석결과
1. 조사대상자의 기본분석
2. 브랜드 인식의 분석
3. 조사 브랜드 분석
4. 광고 영향 분석
5. 개인성향분석
6. 요인 변수의 설정/요인 변수 그래프/지각도 분석
IV. 결론
1. 분석결과 요약 및 전략
2. 소감

본문내용

[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 휴대폰 브랜드 구매성향조사
3. 조사 브랜드의 분석
☞ 핸드폰의 대표적 연상브랜드
삼성/LG/팬택/SK/모토로라/에버/기타
연상 브랜드 역시 애니콜이 많았으며 2위는 SK였다. 앞의 사용브랜드에 비해 상당히 집중된 분포를 보였으며, 빈도수가 적은 브랜드는 이미지를 좀 더 확실하게 어필할 필요가 있다
3. 조사 브랜드의 분석
☞ 고성능 제품 인식 브랜드
삼성/LG/팬택/SK/모토로라/에버/기타
삼성이 1위, SK가 2위로 나타났으며, 나머지 브랜드는 ‘고성능’이라는 이미지에는 거의 어필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 우위적 디자인 인식 브랜드
삼성/LG/팬택/SK/모토로라/에버/기타
디자인 부문에서는 SK가 1위,삼성이 2위였고, 남성과는 달리 여성은 LG와 팬텍에도 다소 분포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 휴대폰 브랜드 구매성향조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소비자행동론_T.G.I Friday's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론_T.G.I Friday's 마케팅전략 환경분석 음식과 관련된 시장의 고도화, 다양화 좋은 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호 ..... TGIF SWOT 분석 Strength 다양한 메뉴와 배달 서비스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고 품격 종업원 훈련 안정적 자금공급 ..... ..... 설문 분석 조사경로: cyworld 일촌순회 조사내용: 선호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 T.G.I 가 개선해야 될 문제 높은 가격대의 메뉴. .... T.G.I vs 아웃백 .... .... 주요
  • [소비자행동] bean pole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 대한 조사
  • [소비자행동] bean pole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 대한 조사 폴로와의 차별성 중요 브랜드 만족도 차이 크지 않다 1위로의 도약 가능성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전략 중요 호의적인 의견선도자 고객확보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도에 따른 조사 배경을 준비 하였습니다.
  • 스카이 광고분석 (광고전략 광고 SK 이동통신 소비자행동 마케팅전략 경영
  • 스카이 광고분석 (광고전략 광고 SK 이동통신 소비자행동 마케팅전략 경영 ‘자본주의 사회의 꽃’이라 불리는 광고가 홍수처럼 밀려드는 사회에서 우리는 오늘을 살아가고 있다. TV나 라디오 또는 신문을 통해서 접하는 광고도 있지만 전철을 타거나 버스를 탈 때 무의식적으로 보게 되는 광고들, 거리를 다니며 접하는 광고들은 자신도 모르게 접하게 되는 광고들이다. 이렇게 수많은 광고들 중에서 특정한 제품이나 기업들이 사람들에게 인상 깊게 기억되기란 무척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광고를 하는 이들은 수용자들에게 좀 더 인상 깊게 광고를 각인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광고 기법들을
  • [전략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 [전략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산업혁명이후의 기계화 신제품출현의 가속화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의 고급화, 개성화 소비자보호운동 Kennedy의 소비자 권리장전 안전의 권리, 정보의 권리, 선택의 권리, 보상의 권리 깨끗한 환경의 권리, 가난한자나 소수민족의 권리 국내마케팅 국제마케팅 비영리 마케팅 소비자 행동이란 개인 및 집단이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매와 관련하여 행하여 지는 모든 행동 및 의사결정과정을 말한다. 소비자는 자주적인 사고를 한다. 소비자행동은 목표지향적이다. 소비자행동은 하나의 과정이다 욕구의 인식 정보의 탐색 대안의 평
  • [마케팅]소비자행동론의 관점에서 본 한나라당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소비자행동론의 관점에서 본 한나라당의 마케팅전략 2단계(경쟁자확인) : 중도 보수의 권익을 옹호하는 한나라당과는 달리 열린우리당과 민주노동당은 개혁적 성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민주당과 자유민주연합은 이번 총선에서 참패하여 그 정치적 위상이 소멸단계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이번 논의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열린우리당은 오랜 시간동안 권력의 주변부에 있었던 재야정치인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으며, 민주노동당은 전직 민주노총위원장 등 정치권력과 정면으로 대치하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린우리당은 17대 총선에서 과반의석을 확보하는 돌풍을 일으키며 국가개혁 작업에 박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