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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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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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안을 부동산 정책사례를 통하여 분석. 이론적 검토 공공선택(public choice)과 서비스 제공 시장에서의 의사결정과 투표행위의 비교 유사점 : 일종의 선택행위라는 점에서 구조적 유사성이 존재. 차이점 : 정치적 의사결정에는 투표의

소개글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 분석자료입니다.

목차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을 위한 관계마케팅은?

2. 부동산마케팅의 대상

3. 부동산마케팅환경

1.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을 인식하자.

2. 업무(실무)관리와 마케팅이 동시에 진행되어야 한다.

3. 공인중개사간의 온-오프라인 유대관계로 빠른 정보를 입수하자.

참고문헌

본문내용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
먼저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을 위한 관계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관계마케팅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서 출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관계적 거래의 정의 실제 업무영역에서 발생하게 될 다양한 관계들을 어떻게 관리하여야 하는지 전략적 방법을 살펴볼 것이다. 부동산 관계마케팅의 정의는 무엇인지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적절한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의 향상방안을 위한 관계마케팅에는 어떤 것들이 속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그런 다음 결론을 종합하여 보고서를 정리할 것이다.

관계마케팅의 출현으로는 지난 몇 년 동안 초기의 거래 중심의 마케팅적 사고는 장기적 관계 중심적 사고로 변화하였다.
이와 더불어 기업들은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의 중요성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 관계마케팅은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적 거래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출발한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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