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간과제물 산업안전
2021년 중간과제물 산업안전 [정답] 원인은 산업재해이고, 기업에서는 산업재해를 감소시켜 근로자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는 인도주의 실현을 목적으로 한다. [해설] 산업화와의 발전으로 국가 경제성장과 산업 생산량의 증가로 인해 각종 산업재해도 함께 증가하였다. 이에 정부는 산업재해율을 낮추기 위해서 다양한 정책을 만...
2021년 중간과제물 건강보험론)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사업, 조직 및 설치된 위원회의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시오.
2021년 중간과제물 건강보험론)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사업, 조직 및 설치된 위원회의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시오. Ⅰ. 서 론 우리나라의 의학 및 의료기술 발달과 경제수준의 향상으로 국민들의 건강에 관한 관심이 증대되었다. 이에 우리나라는 1997년 대기업 사업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사회보험으로서 건강보험을 처음으로...
[성인간호학] 2022년 1학기 기말시험 과제물
[성인간호학] 2022년 1학기 기말시험 과제물 1. 중심정맥영양 지원 방법 관련 중심정맥관의 유형, 중심정맥관 관련 합병증과 중심정맥 TPN 적용 시 유의사항에 관해 기술하시오. 1) 중심정맥관의 유형 (1) 말초삽입 중심정맥관(PICC lines) 팔의 정맥에 유입하고 중심정맥을 연결하여 심장까지 유입될 수 있도록 가늘면서 길...
[청소년건강과간호] 2022년 1학기 기말과제물
[청소년건강과간호] 2022년 1학기 기말과제물 1. 다음 괄호에 알맞은 답을 쓰시오. ▶ 정답 : a (인슐린유사 성장인자), b (갑상성호르몬) ※ 참고 (1) 인슐린유사 성장인자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는 IGF-1과 IGF-2가 있다. 이는 각각 성체와 태아에서 작동한다. 이들은 세포의 성장, 분열, 분화 생존의 기능을 한다. IGF-1...
의사소통 영어 중간고사
#1.frustrating : 감정 타동사 ( 목적어를 가진다.) -ing 와 -ed 의 의미 파악부터 한다. -ing는 진행+능동 의 개념으로 "~하게 하는" 이란 의미 -ed는 수동+완료 의 개념으로 "~하게된" 이란 의미 즉 감정을 가지게 만드는 대상이 주어일때는 -ing를 감정을 가지게 돼는 사람이 주어일때는 -ed를 사용 한다. 그래서 흔히 ...
교직실무,중간
교직실무,중간 유치원 교사의 지식은 그 지식을 아는 것과 그것을 실천하는 통합성과 총체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연령을 포함하고 있는 유아교육의 특수성에 따라 다르게 정의되고 있다. Carter(1990)은 교사의 지식을 정보처리, 실천적 지식, 교수 내용으로 구분했고, Shulman(1987)은 교과 내용 지식, 교육학, 교육과정, 학습자에...
토크쇼로배우는영어대화기술 중간고사 범위정리 스크립트
토크쇼로배우는영어대화기술 중간고사 범위정리 스크립트 Q1. 설탄음화 현상(flapping) : 미국영어의 [t, d] 소리가 강한 모음과 약한 모음 사이에서 설탄음으로 변하는 현상 Welcome to the Tonight Show! Nice to have you here! Congratulations to Mitt Romney on his purchase of the Republican Presidential Nomi...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6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class Player : Character // 캐릭터 상속 { private int mMP; //플레이어 마나 private int mMaxMP; //플레이어 최대 마나 private int mLevel; //플레이어 ...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enum eShopCommand //상점 열거형 { Buy = 1, Sell, Exit } class ShopController { Item[] mOriginalItemArr; string[] mLocalizationTypeName; ...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4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public enum eItemType { Heal, Attack } class Item { public string Name; public string Info; public int Cost; public int Value; ...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3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2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class BattleController { private Random mRand; private int mGold; private int mExp; public BattleController() { mRand = new Random(); ...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1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캐릭터를 상속받습니다. class Monster : Character { private int mContainGold; private int mGivingExp; private BattleController mController; public Monster(Batt...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0
} public enum eBattleCommand { Attack = 1, UseItem, Run, } public enum eInnCommand { Use, Exit, } class GameController { private bool mbExit; private Play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9
public enum eBattleCommand { Attack = 1, UseItem, Run, } class GameController { private bool mbExit; private Play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private int mGold; private int mExp; public Gam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