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가상 기업선정 후 기업소개 및 조직도 완성
해당 자료는 25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5

[경영조직론]가상 기업선정 후 기업소개 및 조직도 완성

자료번호 o61370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09.07.24
페이지수 2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ne*****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경영조직론 수업 중 가상 기업선정 후 기업소개 및 조직도 완성-의

팀프로젝트가 있다면 안성맞춤인 자료입니다.

초반에 참고하셔서 전체적인 방향성을 잡아놓고 팀플을 진행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A+받은 과제 및 팀프로젝트입니다.

목차

1.기업소개
2.시장분석
3.조직도
4.사업성
5.맺음말 및 Q&A

본문내용

[경영조직론]가상 기업선정 후 기업소개 및 조직도 완성
1. 기업소개
ⅰ. 기업개요
오지여행 중심의 저렴한 배낭여행
높은 자유도와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배낭여행층을 겨냥, 여행사를 통한 높은 자유도의 배낭여행 상품제시, 박리다매 전략
극지대, 테마관광 등 고급 컨셉여행
중가 이상의 테마가 있는 품질 좋은 여행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고품격화 하는 전략
1. 기업소개
중국, 인도 내륙, 남미 등 미개발 관광지에 대한 정보제공, 배낭여행
중국, 인도 내륙, 남미 등 미개발 관광지에 대한 정보제공, 배낭여행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경영조직론]가상 기업선정 후 기업소개 및 조직도 완성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경영조직론상 프로젝트 조직 연구
  • 경영조직론상 프로젝트 조직 연구 Ⅲ. 프로젝트 조직과 조직행동 1. 개인적 측면 프로젝트 조직 내 개인은 개인의 지각, 태도, 퍼스낼리티 등에 따른 개인차로 그 반응이 달라진다. 또한 동기화 부문에 있어서도 프로젝트 수행에 따른 보상과 부정적, 긍정적 강화 유형에 따라 그 프로젝트에 대한 결과가 달라진다 하겠다. 2. 집단적 측면 1)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조직은 기능조직원들의 횡적 결합체이므로 구성원들간의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아이리버의 성공전략 - 경희대학교 전략경영 팀프로젝트
  • 아이리버의 성공전략 - 경희대학교 전략경영 팀프로젝트 Ⅰ. 서론 1. 아이리버의 선정 이유 무한 경쟁의 시장이라는 전장 속에서 작은 중소기업이 세계적인 거대한 대기업들을 상대로 승전보를 올리는 것은 아주 흔치 않은 일이다. 대기업들이 지닌 높은 소비자 인지도와 엄청난 자금력, 탄탄한 유통망 등의 요건들이 작은 중소기업들에게는 넘기 힘든 높은 장벽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작은 다윗이 특유의 뛰어난 지혜로 자기 몸짓의 몇 배나 되는 골리앗을 이겼듯이 작은 중소기업이 창의성과 독특한 아이디어 등으로 굴지의 대기업을 이기는 사례가 종종 있다. 이러한 소규모 기업
  • 팀프로젝트 평가표
  • Term Project Score Card 본 평가표는 2005학년 1학기 조별과제를 평가하기 위한 기초 평가 자료입니다. 평가자는 피평가자에 대하여 객관적이며 정단한 근거를 바탕으로 해당 피평가자를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총 점 * 본 평가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은 제외됨. * 기타 해당 조에 대한 본인의 조언 혹은 견해.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블루오션 전략경영 마케팅 보고서 팀프로젝트[블루오션전략]
  • 블루오션 전략경영 마케팅 보고서 팀프로젝트[블루오션전략] 가치혁신은 기업의 전통적 논리와 맞지 않다. 블루오션 전략은 다른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에 어긋날 수 있다. 자연적 독점 : 흔히 시장은 두 번째 신규 참여자까지 받쳐 줄 정도가 못 된다. 특허나 법률적 허가는 모방을 막아준다. 규모의 경제 : 가치혁신가에게 재빠른 비용 우위를 가져다 줘 모방자들의 시장진입을 막는다. 네트워크의 외형적 크기는 모방을 좌절시킨다. 모방은 종종 중대한 정치적, 운영적, 문화적 변화를 요구한다. 가치혁신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모방자를 좋아하지 않는
  • 경영실습 수업 팀프로젝트 사업계획서
  • 경영실습 수업 팀프로젝트 사업계획서 경영실습 수업에서 A+ 받은 팀프로젝트입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되어 미리보기를 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