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Box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해당 자료는 11페이지 중 3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1
  • 프리미엄

Beauty Box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자료번호 o785784
수정일 2014.12.12 등록일 2011.11.04
페이지수 11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jj****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Beauty Box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자료입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1.사업 모델.

1>사업명: Beauty Box

2>사업 분야: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3> 사업 개요.

① 다양한 장소 일시적으로 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을 판매하는 업체.
②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 업체.
③ 2-3 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④ 화장품 자체 제품은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을 받아 공급.


2. 환경분석

1> 환경분석.
1)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 현황 (2009년)
대한민국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09년을 기준으로 37억 49백만 달러(3조 5000억원)에 이르며 세계 시장 점유율 또한 10위인 2.7%에 이른다.(1위 미국 18%, 2위 일본 9.8%, 3위 중국 7%) 그리고 시장 성장률이 5.2%로 상당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Beauty Box - 언제어디서나 꾸준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자판기 사업계획서
  • 자판기 사업계획서 자동판매기의 의의 및 특성 ○ 자동판매기의 의의 ·광의: 주화 또는 그에 대신할 수 있는(지폐, 카드,메달 등) 것에 의하 여 조작되는 기계 ·협의: 물품을 자동적으로 판매하는 기계 ○ 자동판매기의 특성 장점 1. 무인화 (사람이 필요없고 저절로 판매되는 기계임) 2. 현금장사이다. 3. 투자회수율이 빠르다.( 상품에 따라 보통1~12개월내 회수 가능) 4. 원가가 저렴하다. 5. 수익률이 높다. (장소,아이템에 따라 다름) 6. 설치장소가 무궁무진하다.( 영업장에 따라 다름) 7. 직접 운영 가능
  • 의류유통사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의류유통사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사 업  추 진  배 경 캐쥬얼(보세) 의류 업체들은 기존의 재래시장인 동대문, 남대문 등에 황금같은 시간을 쪼개어 직접 물건(의류)을 사입하러 다니는 등 시적. 물적인 낭비가 상존하고 있다. 의류업체들에게 전자상거래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켜 향후 전자상거래에 참여 유도
  • 유통사업계획서-상가분양의 실제
  • 유통사업계획서-상가분양의 실제 입점 상담을 위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합니다. MD에 따른 해당 Floor Manager가 신청접수를 개별 확인합니다. 상담 신청서의 내용을 근거로 입점 가능성을 심의합니다. 심의 결과에 따라 ① 상담일정 협의 ② 품목 샘플링 등을 개별협의 합니다. 입점을 위하여 입점형태,근무조건 등을 구체적으로 협의합니다. 입점이 결정되면 계약서, 입점서류를 제출합니다.
  • [사업계획서]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P&P(Pretty & Purity)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P&P(Pretty & Purity) 사업계획서 Who is us ? 1. 기업 소개 P&P(Pretty & Purity)는 10대 시장 및 유아용 시장을 주 Target으로, 각각의 고객 피부 특성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Launching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10대 시장의 경우에는, 기존의 성인용 화장품이나 피부트러블 치료제와는 전혀 다른 개념의 피부트러블 예방 스킨 케어 제품 라인을 Launching 있으며, 치열한 경쟁 상황에도 불구하고 1등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10대들의 대표적인 피부 특성인
  • 종합쇼핑몰 사업계획서 작성(전자상거래, 유통, 쇼핑몰, 문화상품)
  • 종합쇼핑몰 사업계획서 작성(전자상거래, 유통, 쇼핑몰, 문화상품) BookPark 사업의 특징 최초로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시스템을 인터넷상에서 구현 세계 최고의 물류서비스 자체 개발(가맹점의 첨단물류 포스트화) - 물류센터와 전 가맹점을 통합물류네트워크로 연결  배송시간 단축, 물류비용 최소화 정산부문의 업무 표준화 통한 자동화 최적의 재고관리 통한 비용 절감 생산업체(출판사, 음반사), 유통사(△△△), 판매망(웹서점, 가맹점)이 생산, 판매, 마케팅 정보의 공유 성장성,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