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자료번호 p612956
수정일 2010.06.07 등록일 2009.07.21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sa******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학교보안관제도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0
  • 경비업 내지 신변보호업 차원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다. 2) CCTV 설치와 SOS 비상호출시스템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3) 학교보안관을 학교안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시켜나가야 할 것이다. Ⅲ. 결 론 참고자료
  • 현대차 기업분석
  • 2007년에 판매된 차량에 대한 조사임) Ⅰ. 기업 질적 가치 분석 회사의 개요 현대자동차의 성장성 1.브랜드 가치와 중고차 가치 상승 2. 세계시장과 국내시장 점유율 상승 전망 현대자동차의 수익성 1분기 영업실적은 컨센서스와
  • 남성 화장품 비오템 조사 차칸남자ppt자료
  • 남성 화장품 비오템 조사 차칸남자ppt자료 남성화장품의 시장 규모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7.5%를 점유 2007년 이후 연평균 13.2% 고성장이 지속 (자료: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누가 구매하나? 비오템의 브랜드 스토리 비오템 브랜드 스토

소개글

국내 경비업 관련 시장조사 자료 입니다
PPt로 제작하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경비업의 현황
2.국내 경비업의 시장현황
3.외국 경비업 시장현황
4.시장전망

본문내용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경비”라 함은 국가가 운영하는 “공경비”와 민간의 자본과
기술로 운영하는 “민간경비”로 구분 되는데, 민간경비라 함은
공경비와 대칭되는 개념으로 다양한 위해로 부터 개인의 이익
이나 생명 및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특정한 의뢰자인 고객으
로 부터 받은 보수에 따라 행하는 경비업무를 말함.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주류시장 조사 (시장조사 정의, 조사의 의의, 주류산업의 이해, 주류출고 동향, 경제현황, 주류업계 전망).ppt
  • 주류시장 조사 (시장조사 정의, 조사의 의의, 주류산업의 이해, 주류출고 동향, 경제현황, 주류업계 전망).ppt 주류시장 조사 Overview ╋━━━━━━━━━━───────── 1. 06년 국내 주류소비는 경제의 불경기 속에서도 전년도에 비해 다소 늘어남.  - 희석식 소주는 저도수 유행으로 그 수요가 증가  - 맥주의 경우에도 수요는 증가했으나 맥주세 인하로 인해 매출은 다소 감소  - 과실주의 경우 웰빙트랜드를 타고 지난해에 이어 츨고량이 증가  - 약주의 경우에는 희석식 소주의 저도수에 따른 선호도 변화와 신제품 출시의 부진으
  • [시장조사] 해외시장조사 - 중국 아동복 시장
  • [시장조사] 해외시장조사 - 중국 아동복 시장 ‘어르신 우대’보다 ‘아이 우대’가 힘을 받는 저 출산 시대이다. 하나만 낳아 잘 키우고자 하는 요즘 시대에 내 아이는 그야말로 특별하고도 귀하다. 기본적인 의식주부터 교육까지 무엇 하나 특별하지 않은 것이 없다. 더군다나 패션은 특별한 내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필수조건이다. 최근 고급화된 안목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의 옷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세계의 아동복 시장은 지속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우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국내 어린이 캐릭터 아동복의 리더로써 급부상하고 있는 (주)컬리
  •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목적 및 종류, 제품수명주기와 제품구성분석, 독점적 경쟁시장
  •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목적 및 종류, 제품수명주기와 제품구성분석, 독점적 경쟁시장 시장조사 시장이란 구매자와 생산자가 만나는 장소이다. 시장은 커다란 구매센터, 증권거래소 매장, 거리의 가두판매, 인터넷 마케팅을 포함한다. 마케팅에서는 시장을 약간 다르게 해석한다. 기업들이 그들 제품의 시장이라고 할 경우에는 기업들은 그들의 고객을 뜻한다. 기업의 최고경영자는 고객들이 얼마나 많은가, 고객의 숫자는 증가하는가, 아니면 감소하는가, 고객들의 구매습관은 어떠한가에 대하여 분석하고자 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은 시장의 완전한 이해에 의존하게 된다. 시장은 크게 소비재
  • [시장조사] 태국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 (태국 시장 특성, 온라인 게임 시장, 모바일 게임 시장)
  • [시장조사] 태국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 (태국 시장 특성, 온라인 게임 시장, 모바일 게임 시장) Ⅰ. 태국 소개 1. 태국 시장 특성 1) 시장 규모 태국은 우리나라가 아세안 시장진출을 하는데 있어 전략적 국가이다. 아세안 10개국 중 싱가폴, 인니, 필리핀,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태국 등 6개국은 2003년부터 아세안 자유무역지대(ASEAN Free Trade Area: AFTA)를 구축, 인구 5억의 거대한 시장을 형성하게 되었으며, 역내 무역의 경우에는 5%이하의 관세율을 적용하고 있다. 태국은 아세안 10개국의 중심국으로서 아세안 진출의 교두보
  • [시장조사] 시장조사론(“카페라떼” 브랜드의 시장조사 및 경쟁력분석)
  • [시장조사] 시장조사론(“카페라떼” 브랜드의 시장조사 및 경쟁력분석) 1. 연구필요성 및 문제점 97년, 캔커피 일색이던 커피 시장에 카페라떼(Caffe Latte)는 처음으로 컵커피를 등장시켰다. 이 제품은 매일유업에서 1997년 4월 출시된 음료로서, 기존의 캔커피 음료와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시장공략을 시도하였다. 맛과 패키지디자인에서 고급화를 시도하였고, 음료소비가 많으며 맛과 개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였다. 부드럽고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의 만족감과 선택폭을 증가시키어 성수기에는 하루 평균 50만개를 판매하는 등의 기록을 세우며 캔커피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